관타나모 예술가들의 갑작스러운 침묵

관타나모

관타나모 아티스트들의 갑작스러운 침묵\
몇 주 전에 Khalid Qasim은 20년 동안 기다려온 소식을 받았습니다. 그는 관타나모 만에 있는 감옥에서 석방이 허가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Qasim은 23세에서 43세 사이로 인생의 거의 절반을 관타나모에서 보냈습니다.

그곳에 보내진 거의 모든 남성과 마찬가지로 그는 범죄로 기소된 적이 없습니다.

그의 석방 명령은 아직 자유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전 재정착을 거치면 몇 년이 걸릴 수 있는

긴 재정착 과정의 출발점에 불과합니다. 그가 어디로 보내질지 그와 그의 변호사도 알지 못한다.

오랜 구금 기간 동안 Qasim은 바다 풍경, 화재 장면, 관타나모에서 사망한 사람들을 추모하는

일련의 외로운 양초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복잡한 그림과 기타 예술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Qasim은 변호사를 통해 “이를 설명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느끼는 감정을

말하는 방법이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가진 느낌입니다. 그것은 나의 일부입니다. 나는 캔버스에 관타나모를 넣고 있습니다.”

Qasim은 문자 그대로의 캔버스에 관타나모를 거의 넣지 않습니다. 그는 바다의 이미지,

배와 나무의 이미지에 끌립니다. 그는 추상을 생생한 색상으로 그리고 짙은 검정색과 어두운

공간으로 정물 장면을 그립니다. 그는 운동장에서 나온 커피와 자갈을 사용하여 질감을 만들고 바로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을 만들어 혼합 미디어 작업을 했습니다.

Qasim은 자신의 예술에 대해 “이것이 내 인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내 인생이었어.”

그러나 Qasim이 몇 달 또는 몇 년 안에 관타나모에서 옮겨지면 그는 현 상황에서 그의 예술을

가져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미국 정부의 재산으로 남을 것이며, 미국 정부는 그것을 저장하거나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의 예술을 관타나모에 두는 것은 “여기에 나를 두는 것과 같다”고 Qasim은 말했습니다.More News

관타나모

그는 “내가 만든 예술은 나다. “그들이 내 예술을 여기에 보관한다면 내 영혼은 여기에 머물 것입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2017년 말까지 관타나모 수감자들은 석방될 때 자신의 예술품을 가지고 가거나 변호사에게 가져갈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예술가들은 자신의 작업을 변호사와의 회의에 가져올 수 있으며, 변호사는 기밀 자료 또는 국가 안보 문제를

심사하는 팀에 회의록과 함께 제출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문이나 단식투쟁을 묘사한 그림과 같이 민감한 것으로 간주되는 예술 작품은 반출이 허용되지 않았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 작품은 변호사에게 반환되어 가져가도록 했습니다.

그러다가 2017년 말 트럼프 행정부에서 미술품이 더 이상 반출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관타나모 세계의 많은 것들이 그렇듯이 변호사들에게 공식적으로 통보된 것도 메모도 없었다. 예술 작품은 갑자기 심사팀에서 구금자에게로 되돌아왔습니다.

그런 다음 관타나모의 수의사는 변호사의 메모에서 예술에 대한 설명을 분류된 것으로 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칼리드 카심(Khalid Qasim)을 대표하는 마크 마허(Mark Maher)는 “이제 그들은 회의에 예술 작품을 가져오는 것조차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남자들에게는 매우 답답합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4명의 변호사가 군 관리들에게 편지를 보내 금지령을 철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즉, 유죄 판결을 받은 미국 주 및 연방 수감자들은 자신의 예술품을 만들고, 보내고, 전시하고, 판매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변호사들은 대답이 없었다.

“그들에게 이유가 있다면 듣고 싶습니다.”라고 Maher가 말했습니다.

“나는 이 예술을 세상에 내보내지 못하게 하는 것이 정당화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남자들이 그것을 가지고 떠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청했고 우리가 가졌던 대답은 침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