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이 은어·청바지·양화 전쟁을 하는 이유

김정은이

김정은이 은어·청바지·양화 전쟁을 하는 이유

북한은 최근 외국 영화, 의복, 비속어를 사용하다 적발된 사람을 가혹하게 처벌하는 등

모든 종류의 외국 영향을 근절하기 위한 전면적인 새 법을 도입했습니다. 하지만 왜?

밤의민족 윤미소 씨는 한국 드라마로 인해 사형이 집행된 남자를 처음 보았을 때 자신이 11살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이웃 전체가 감시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서울에 있는 자택에서 BBC에 “그렇지 않으면 반역으로 분류될 것”이라고 말했다.

북한 경비원들은 불법 비디오 밀수에 대한 처벌이 사형이라는 사실을 모든 사람들이 알도록 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눈가리개를 한 남자에 대한 강한 기억이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그의 눈물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트라우마였습니다. 눈가리는 그의 눈물에 완전히 흠뻑 젖었습니다.
“그를 기둥에 매달아 결박한 다음 쐈습니다.”

‘무기 없는 전쟁’
인터넷도, 소셜 미디어도, 국가 지도자들이 듣고 싶어하는 말을 하기 위해 고안된 몇 개의 국영

텔레비전 채널이 없는 끊임없는 폐쇄 상태에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이 북한의 삶입니다.

김정은이

그리고 이제 지도자 김정은은 정권이 “반동적 사고”라고 묘사하는 것에 반대하는 전면적인 새 법을 도입하면서 더욱 단속했습니다.

한국, 미국 또는 일본에서 대량의 언론 매체에 잡히는 사람은 이제 사형에 처해집니다. 15년 동안 교도소에서 감시하다 잡혀간 사람들.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이 보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More News

최근 김 위원장은 국영 매체에 서한을 보내 청년동맹에 청년들의 “불미스러운 개인주의, 반사회주의적 행동”을 규탄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위험한 독극물”이라고 묘사한 외국어, 헤어스타일, 옷차림을 중단하고 싶어한다. 북한 소식통과 함께 서울에서 온라인 간행물인 데일리NK는 3명의 십대가 머리를 자르기 위해 재교육 수용소에 보내졌다고 보도했다. K팝 아이돌처럼 머리를 묶고 발목 위로 바지를 늘어뜨린다. BBC에서 이 계정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김 위원장이 핵무기나 미사일이 없는 전쟁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분석가들은 그가 북한에서의 생활이 점점 어려워짐에 따라 북한 주민들에게 외부 정보가 전달되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굶주리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김 씨는 아시아에서 가장 부유한 도시 중 하나인 서울의 국경 남쪽을 배경으로 하는 화려한 K-드라마에 따라 삶을 엿보기보다는 국가의 세심하게 제작된 선전을 계속해서 먹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작년에 팬데믹에 대응해 국경을 봉쇄한 후 그 어느 때보다 외부 세계. 이웃 중국으로부터의 중요한 공급과 무역이 거의 중단되었습니다. 일부 공급이 통과되기 시작했지만 수입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이 자체적으로 부과된 고립은 북한 정권의 핵 야심에 자금이 투입되는 이미 실패한 경제를 악화시켰습니다. 올해 초 김 위원장은 자신의 국민이 “우리가 극복해야 할 최악의 상황”에 직면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