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홍콩의

대학 홍콩의 새로운 전장이 되다
화요일 정오에 홍콩 시위대 사이에 널리 퍼진 글에는 세 대학의 동지들을 지원하라고 촉구하는 글이 올라왔다.

대학 홍콩의

넷볼 중국 대학(CUHK)이 경찰과 반정부 시위대 사이에 몇 시간에 걸친 치열한 대결에 휩싸인 것은 두 번째 날이었습니다.

또한 경찰은 오전 7시 20분에 시립대학교 밖에서 최루탄을 발사했고 홍콩대학교(HKU) 학생들과 대결을 벌였다.

경찰은 체포를 위해 캠퍼스에 들어갈 수 있는 모든 권리가 있으며 그 장소는 범죄자들의 안전한 피난처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학생들에게 캠퍼스는 집과 같아서 폭력이 증가하더라도 적절히 보호되어야 합니다.more news

월요일과 화요일에 샤틴 캠퍼스에서 대치에 참가한 홍콩중대홍콩대학교 대학원생은 “대학은 학문의 자유를 위한 곳이다.

경찰이 원할 때 언제든지 들어갈 수 있는 완전한 공공장소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익명을 유지하기를 원했습니다.

시위대는 스포츠 장비를 대학 체육관 밖 장애물로 옮기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캠퍼스 내부의 폐차에 불을 지르고 휘발유 폭탄을 던졌습니다.

경찰은 시위대가 캠퍼스로 퇴각하자 시위대를 향해 최루탄을 여러 발 발사했다.

경찰관들은 운동장을 추격하고 최루탄을 계속 발사했습니다.
교착 상태는 밤새도록 지속되었고, Rocky Tuan Sungchi 대학 총장이 중재를 시도했습니다.

익명의 CUHK 학생은 경찰이 경찰이 도착한 이유로 톨로 하이웨이에 있는 시위대의 바리케이드를 인용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경찰의 행동이 “완전히 불균형적”이라고 말했다.

대학 홍콩의

경찰관들은 나중에 기숙사와 메인 캠퍼스를 연결하는 인도교에 기반을 둔 학생 시위대를 향해 최루탄과 고무탄을 더 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오후에 장애물 복구를 도왔고 자신을 캣과 켈리라고 밝힌 두 명의 경영학과 학생은 “[자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폭력을 강화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Kelly는 지난주에 거리로 나가려는 학생들의 열망이 지난주에 추락한 홍콩 과학 기술 대학의 Chow Tsz-lok의 죽음에 의해 부채질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해산 작전 근처의 주차장과 월요일에 학생이기도 했던 비무장 시위자에게 경찰관이 실탄을 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 경영에 대한 신뢰 부족으로 인해 학생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게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Cat은 학생들, 특히 체포된

학생들을 옹호하지 않는 CityU 경영진을 비판했습니다.

“그래서 경찰이 우리 캠퍼스에 오면 우리 ​​학생들은 폭력을 증가시켜 [캠퍼스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라고 Kelly가 말했습니다.
Zhang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단지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의 폭력은 경찰의 폭력과 비교할 수 없다”고 말했다.

기숙사에 거주하는 다른 HKU 학생 탕(Tang)은 월요일에 학생들이 “동료 학생들에게 수업 보이콧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의자와 책상으로 캠퍼스 입구 일부를 막았다고 말했습니다.

“어제 경찰의 출동은 우리를 놀라게 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장애물을 설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찰이 그들의 행동을 확대했을 때 우리는 우리의 행동을 확대했습니다.”

경찰홍보부의 공윙청(Kong Wing-cheung) 경감은 경찰이 캠퍼스에 진입하고 학생 기숙사에 대한 수색 영장을 신청할 수 있는 모든

법적 권한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