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대피 – 알아야 할 사항

마리우폴대피 주의해야할 사항

마리우폴대피

37세의 나탈리아 우스마노바(Natalia Usmanova)는 로이터에 “벙커가 흔들리기 시작했을 때 나는 히스테리했다”고 말했다. “벙커가 무너질까 너무 걱정했어요.”

그들은 어디로 가나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 단체가 오늘 늦게 우크라이나가 통제하는 도시
자포리치아에 도착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아직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200km가 넘는
거리에 다양한 검문소를 통과해야 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철강 공장에서 대피한 후 러시아가 통제하는 마을로 끌려가 치료를 받았고
일부는 언론인과 이야기를 나누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요일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통제하는 지역으로 “떠나기”를 원하는 모든 피난민을 적십자사와 유엔에 넘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대피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민간인을 안전하게 석방시키려는 반복적인 시도가 모두 실패로 끝난 후 인도주의적 통로가
Azovstal 공장에서 민간인을 구출하는 데 성공적으로 동의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마리우폴대피

그러나 내부에 갇힌 수백 명의

민간인에게 언제 또는 언제 탈출할 수 있을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일요일에 대피자들이 떠난 후, 공장의 전투원들은 러시아군이 즉시 부지에 대한 포격을 재개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 무슨 일이?
우리와 함께라면, 오늘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하여 지금까지 일어난 일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EU 에너지 장관들은 러시아 석유에 대한 전면 금수 조치를 시행할지 여부를 논의하기 위해 회의를 갖고 있습니다.
독일은 금지령을 지지하는 데 가까워진 것으로 보이며 이제 경제가 러시아산 석유가 없는 고통을 “견딜”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오늘 아침 헝가리는 이 제안에 대해 반대를 거듭했습니다.
Mariupol의 Azovstal 철강 공장에서 대피한 약 100명의 민간인이 오늘 늦게 우크라이나가 통제하는 도시 Zaporizzhia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위된 제철소의 인도적 통로가 협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대피자들이 나온 직후, 공장의 전사들은 러시아군이 포격을 재개했다고 말했습니다. 수백 명의 민간인이 단지 안에 갇힌 채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오늘 러시아 로켓 공격이 오데사 지역의 일부와 우크라이나 남부의 나머지 지역을 연결하는 주요 다리를 강타했다고 현지 당국이 밝혔습니다.

21:5321:53에 게시됨
‘믿을 수 없다. 두달의 암흑기’
우리가 보고한 대로, 남쪽 도시 Mariupol에 있는 포위된 Azovstal 철강 공장에서 약 100명이
대피했습니다.

공장의 폭탄 대피소에서 몇 주를 보낸 Natalia Usmanova는 가족이 겪었던 공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무서웠어요. 공장이 가장 안전한 것 같았어요.”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그녀는 처음에 폭탄 대피소에 50명 정도, 이웃에 40명 정도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인용문 메시지: 포격은 매우 강력했습니다. 우리 근처에서 계속 쳤다.” Natalia Usmanova Mariupol 생존자
포격이 너무 강했습니다. 우리 근처에서 계속 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