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전체 원숭이두 백신 접종을 받는

미국에서 전체 원숭이두 백신 접종을 받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미국에서 전체

토토 티엠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소장은 금요일 미국에서 원숭이두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CDC 국장 Rochelle Walensky는 1차 접종을 받은 대다수의 미국인이 자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2차 접종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백악관 브리핑에서 지금까지 투여된 접종의 거의 97%가 첫 번째 접종이었다고 말했습니다.

Walensky는 처음에는 백신을 구하기 어려웠지만 지금은 공급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달 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공급량을 늘리기 위해 백신을 더 적은 양으로 주입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 전역에 최소 160만 도즈 분량의 백신을 출하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데이터에 따르면 흑인이 미국 사례의 3분의 1을 차지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원숭이두 백신 접종량의 약 10%가 흑인에게 주어졌습니다.

이 비율은 미국 17개 주와 2개 도시에서 집계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전체

Walensky는 CDC가 흑인과 기타 소수 민족이 백신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백신과 교육 자료가 애틀랜타의 Black Pride Festival과 New Orleans의 Southern Decadence라는 두 가지 다가오는 행사에서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alensky는 기관이 그러한 파일럿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시작했으며 “작업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원숭이 수두의 대부분의 사례는 게이 남성에게서 발생했지만 보건 당국은 누구나 바이러스에 걸릴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미국에서 16,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으며, 이는 다른 어느 나라보다 많습니다.

Walensky는 바이러스의 확산이 미국의 여러 주요 도시에서 떨어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조심스러운 낙관론을 가지고 이를 지켜보고 있으며 우리의 많은 피해 감소 메시지와 백신이 세상에 나와 효과가 있기를 정말로 희망한다”고 말했다.

미국 전역에서 원숭이두의 사례가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국자들은 발병 속도가 둔화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세계보건기구(WHO)는 원숭이 수두의 전 세계 사례가 지난 주에 21%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WHO는 유럽에서 발병률이 둔화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미주 지역의 감염이 “계속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언론 브리핑에서 “특히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불충분한 인식이나 공중 보건 조치가 발병의 불길을 부채질할 백신에 대한 접근성 부족과 결합하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원숭이 수두는 수십 년 동안 아프리카 일부 지역에서 유행했지만 5월 이후로 전 세계적으로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바이러스는 일반적으로 감염된 사람의 병변과 피부 대 피부 접촉을 통해 퍼집니다. 감염된 사람의 옷이나 시트와의 접촉을 통해서도 퍼질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일부 정보는 AP 통신과 로이터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