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의원들 러시아 제재에 대한 백악관

미국 의원들, 러시아 제재에 대한 백악관 권한 확대 추진

미국 의원들

워싱턴 —
오피사이트 미국 하원은 화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에 올해 초 우크라이나를 도발하지 않은 침략에 대해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강화할 수 있는 권한을 확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화당 상원의원 Pat Toomey와 민주당 상원의원 Chris Van Hollen은 G-7 지도자들과 함께 러시아 석유 수출 가격을 상한화하려는

행정부의 노력을 지원하는 프레임워크를 도입했습니다.
투미는 화요일 기자들에게 “우리는 러시아 정부가 이 전쟁에 자금을 대는 데 사용할 이익을 사실상 박탈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자유 세계가 잔인한 독재자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국제 경계를 다시 그리는 것을 막을 결의가 있는지 여부를 보여줄 것입니다.”

미국과 G-7 동맹국은 유럽 연합의 석유 금수 조치가 발효되는 12월까지 러시아 석유 수출 가격 상한선에 합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러시아 석유에 대한 세계적인 가격 상한을 설정하려면 균일하게 적용되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2차 제재의 백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러시아가 큰 허점을 악용할 것입니다. Van Hollen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이미 러시아

석유 수입을 극적으로 늘리고 있는 중국과 같은 다른 국가들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Van Hollen은 “가격 상한이 행정부가 희망하고 우리가 희망하는 것처럼 작동한다면 제재는 촉발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전 세계적인 가격 격차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제재는 행정부가 균일한 가격을 달성하는 데 성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촉발될 것입니다”라고 Van Hollen이 말했습니다. 말했다.

미국 의원들

이 프레임워크는 러시아 석유 구매 모니터링을 요구하고 바이든이 러시아 석유 상한선에서 이익을 얻으려는 국가와 금융 기관에 제재를 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2022년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미국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러시아 과두 정치인, 러시아 은행 산업에 가혹한 제재를 가했습니다.

미국과 동맹국들은 서방 은행 기관에 대한 러시아인의 접근도 차단하고 푸틴의 가족과 친구들의 해외 여행도 차단했다.

엘리자베스 로젠버그는 “미국 재무부는 수백 명의 러시아 개인과 단체를 제재했으며, 여기에는 러시아 최대 금융기관, 핵심 노드, 러시아의 군사, 산업 공급망, 그리고 푸틴의 전쟁을 영속화하는 데 도움을 준 과두 정치인과 측근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재무부의 테러 자금 조달 및 금융 범죄 차관보는 화요일 초 의원들에게 말했습니다.

로젠버그 국장은 “미국은 세계 경제의 절반 이상을 대표하는 30개 이상의 국가와 함께 현대사에서 가장 큰 제재 체제인 제재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Rosenberg는 의원들에게 가격 상한의 위협이 이미 세계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를 부과하지 않은 국가의 행동을 변화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러시아의 더 낮은 가격을 활용하기 위해 가격 상한의 존재를 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사실, 우리는 이미 아시아 구매자가 더 낮은 가격을 활용하기 위해 가격 상한을 사용한 곳에서 러시아 에너지의 요금을 인하하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 이미 작동 중인 이 정책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Toomey-Van Hollen 프레임워크는 올해 2월 이후 의회에 도입된 최초의 주요 초당적 러시아 제재 법안이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