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발리에서 열리는 G20 회의에

바이든 발리에서 열리는 G20 회의에 참석하면 시진핑 볼 것”
.에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미국과 중국 지도자가 모두 참석한다면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G20 정상회의에서 시진핑을 만날 것이라고 “확실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반 전.

바이든 발리에서

안전사이트 추천 바이든 전 부통령은 화요일 백악관에서 열린 각료회의에서 기자들에게 “그가 거기에 있다면 나는 그를 만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짧은 논평은 대만, 인권, 무역 분쟁 및 기타 문제를 둘러싼 미중 긴장이 고조되면서 나온

것이며, 최근 몇 주 동안 바이든이 바이든 전 부통령이 중국 측 상대와 직접 대면하는

것조차 배제하지 않았다는 가장 분명한 신호 중 하나였습니다. 악화된 양국 관계가 개선의 기미가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바이든과 시 주석은 이미 7월 28일 양측 사이에 이미 높은 수준의 마찰이 있는 가운데 전화 통화를 마지막으로 했다. 두 정상은 당시 직접 만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습니다.

미 행정부 고위 관리는 통화 후 “워싱턴과 베이징 사이에 대면 회담에 대한 대화가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직접 만나서 회의를 하는 것의 가치에 대해 논의했고, 서로 합의할 시간을 찾기 위해 후속 조치를 취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불과 5일 후,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이 타이베이를 방문했을 때 세계 두 경제 대국 사이에 반감이 고조되었고, 분석가들은 효과적인 봉쇄에 비유한 자치령 섬 주변에서 중국이 며칠간의 실사격 군사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중국은 대만을 자국 영토의 일부로 주장하고 있으며, 대만을 통제하기 위한 무력 사용을 배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중국을 ‘억제’하려 하지 말고 공존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전 미국. 정책 고문은 말한다

미국은 1979년 미국이 베이징과 국교를 정상화한 이후 대만과 공식적인 외교 관계를 맺지 않았다

. 그러나 1979년 대만 관계법에 따라 워싱턴은 대만과 비공식 관계를 유지하고 대만 무기를 판매하여 자국을 방어합니다.

바이든 발리에서

미국의 공식 정책에 따라 워싱턴은 대만에 대한 중국의 주권 주장을 인정하지 않지만 주장이 존재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바이든과 시진핑은 버락 오바마 행정부 동안 여러 번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바이든과 시진핑이 모두 부통령이었고, 그 다음에는 시진핑이 국가원수에 오른 후에 만났습니다.

바이든은 종종 그 기간 동안 시진핑과 보낸 많은 시간을 자랑합니다.

미국은 베이징이 외부 세계와의 주요 통신을 ‘차단’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월요일 미국 노동절 연휴를 맞아 연설에서 “나는 그 어떤 국가 원수보다 그와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시진핑의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방문 계획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지난달 블룸버그에 시진핑이 참석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지도자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로 해외 여행을 하지 않았지만, 2년 만에 처음으로 해외 여행이 되는 다음 주에 카자흐스탄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20 회의는 11월 15일과 16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바이든과 시진핑은 버락 오바마 행정부 동안 여러 번 만났습니다

. 처음에는 바이든과 시진핑이 모두 부통령이었고, 그 다음에는 시진핑이 국가원수에 오른 후에 만났습니다.

바이든은 종종 그 기간 동안 시진핑과 보낸 많은 시간을 자랑합니다.

미국은 베이징이 외부 세계와의 주요 통신을 ‘차단’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월요일 미국 노동절 연휴를 맞아 연설에서 “나는 그 어떤 국가 원수보다 그와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시진핑의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방문 계획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지난달 블룸버그에 시진핑이 참석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