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 프로 숍의 창업자 야생동물

배스 프로 숍의 창업자 야생동물 축복과 ‘의무’ 밝혀

배스 프로

Bass Pro Shops 설립자가 야생동물의 축복과 ‘의무’를 밝히다 배스 프로
설립자 조니 모리스는 ‘폭스 앤 프렌즈’에 우리가 야생동물로부터 ‘축복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슈퍼 센터 베이스 프로 숍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창업자 조니·모리스는 「폭스&프렌즈·위크엔드」를 일요일자에 게재한 「폭스&프렌즈·위크엔드」에서, 비즈니스의 열기가 대단했다고 밝혔다.

모리스는 폭스뉴스 기상학자인 릭 라이히무트에게 낚시에 대한 평생의 사랑이 어떻게 그의 부모님이 그를 미주리주 스프링필드의 호수와 강에서 떠다니는 낚시를 데려갔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1970년, 그는 반세기 동안의 사업을 시작한 낚시 토너먼트에 출전했다.

“저는 제가 만난 다른 어부들의 좋은 품질에 정말 흥분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가게를 열었고, 우리가 하고 싶은 일을 정말 잘 묘사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베이스 프로 숍이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콜로라도 헌팅의 인기가 크게 높아진 이유

이 작은 낚시 가게가 수십 년 동안 미국과 캐나다의 170개의 소매점으로 늘었기 때문에, 모리스는 그의 아웃도어 월드 센터가 모두를 위한 작은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자랑했다.

배스 프로 숍의 창업자 조니 모리스(오른쪽)가 미주리주 스프링필드에서 폭스뉴스 기상학자 릭 라이히무스와 함께 야외 슈퍼센터 창립 50주년을 축하하고 있다(폭스뉴스).

“캠핑이든 보트타기든, 낚시든 사냥이든” 가게들은 “멋진 야외와 관련된 모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저명한 자연보호론자로서, 모리스는 스프링필드의 베이스 프로 숍에 위치한 야생동물 박물관과 수족관에서 대중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Bass Pro Shops 설립자, 야생동물 박물관 개관


“우리는 루즈벨트와 오듀본 시절부터 보호구역에서 스포츠맨과 여성, 사냥꾼과 낚시꾼들이 해온 놀라운 역할을 공유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자연 보호 없이는 배스 프로 숍이 존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모리스는 그와 그의 직원들이 야생동물을 보호하는데 있어서 어떻게 책임을 느끼고 그들의 역할을 다하는지 상세히 설명했다.

그는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느낀다”고 말했다.

우리에게 달려 있다. 우리는 이러한 것들로부터 축복을 받았고, 그것을 돌려주려고 노력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입니다,”라고 그는 또한 말했다.

회사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Bass Pro Shops는 수익의 10%를 환경 보호에 기부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소매업체는 또한 환경보호를 위해 이번 주말에 2022 세계 낚시 박람회를 열었다.

Angelica Stabile은 Fox News Digital의 라이프스타일 작가이다. @atstabile에서 그녀의 트위터를 팔로우하세요.

사냥꾼과 어부는 어떤 정부기관보다도 야생동물을 보호하고 보호하기 위해, 그리고 그래놀라를 먹는 자유주의자들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한다.

BPS의 창업자인 모리스 씨는 그 성공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가 성취한 모든 일과 교육에 대해 그에게 감사를 표해야 합니다.

디즈니 월드보다는 야외 월드에 손자 손녀들을 데리고 가겠어요.

디즈니 월드에서는 레인보우 트라우트를 잡을 수 있습니다.

미국의 아웃도어맨….. 환경과 환경보전에 관한 한 실제로 자신의 돈을 입에 담는 유일한 진실하고 정직한 미국인입니다. 그리고 그래.. 길가에서 고장났을 때 널 도와줄 마지막 남은 사람들이야

그의 가게 중 한 곳에 가서 그들의 성공을 기원하는 멋진 경험을 했다.

Johnny와 그의 Bass Pro Shops 직원들은 멋져요!

나는 스프링필드에서 자랐고 그가 브라운 더비 주류 상점의 작은 통로에서 낚시 미끼를 파는 것을 기억한다.

36년 전, 지구상에 유일한 BPS가 스프링필드에 있었을 때, 나는 어린 시절 애인과 막 결혼했고 그녀의 조부모는 BPS 뒤에 있는 큰 동네 중 한 곳에 살고 있었다. 자동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있었다. 플로리다에서 18시간 동안 차를 타고 갈 때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어요더 보기

빌 댄스와 지미 휴스턴은 여러 시간 동안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해 왔다.
85인치 리키 그린 피싱 머신이 아직 있어요!

그가 오래된 도그패치를 샀다는 말을 듣지 못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