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제인 폰다가 암에

배우 제인 폰다가 암에 걸렸다고 밝혔다.

배우 제인

온라인카지노 로스 앤젤레스
미국 여배우이자 활동가인 제인 폰다가 암에 걸렸다고 말하며 이 질병과의 싸움에서 화학 요법을 시작했습니다.

민주당의 저명한 지지자이자 오스카상을 수상한 84세의 그는 “매우 치료 가능한” 질병과 싸우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자신의 확인된 인스타그램 계정에 “비호지킨 림프종 진단을 받고 화학 요법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치료가 가능한 암입니다. 80%의 사람들이 생존하여 매우 운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건강 보험이 있고 최고의 의사와 치료법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도 운이 좋습니다.”

환경 운동가이자 사회 운동가라고 공언하는 폰다는 자신의 처지가 다른 많은 사람들보다 운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미국의 거의 모든 가족이 한 번쯤은 암과 싸워야 했고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내가 받고 있는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으며 이는 옳지 않다”고 적었다.

비호지킨 림프종은 신체 면역 방어의 일부인 림프계에서 시작하여 광범위한 종양으로 발전할 수 있는 일종의 암입니다.

메이요 클리닉에 따르면 증상에는 림프절 종창, 복통 또는 부기, 흉통, 기침 또는 호흡 곤란, 지속적인 피로와 발열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의사는 비호지킨 림프종의 원인을 알지 못합니다.”라고 클리닉은 웹사이트에서 말합니다. “몸이 백혈구의 일종인 비정상 림프구를 너무 많이 생성할 때 시작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세포는 죽고 신체는 이를 대체할 새로운 세포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비호지킨 림프종에서는 신체가 계속 더 많이 생성하더라도 그렇지 않습니다.

“이러한 림프구 공급 과잉은 림프절로 몰려들어 림프절을 부풀게 합니다.”라고 병원 웹사이트에서는 설명합니다.

Fonda는 그녀의 치료가 그녀의 환경 캠페인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맹세했으며 그녀가 암과 관련이 있는 화석 연료 사용에 대한 조치를 촉구했습니다.

“저는 6개월 동안 화학 요법을 하고 있으며 치료법을 아주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이 모든 것이 기후 활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기를 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하는 일 때문에 또는 지금 하지 않는 것이 어떤 종류의 미래가 있을 것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배우 제인

“나는 암이 내 도구 상자에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지 못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민주당원이 하원의 양원에서 통제력을 잃을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11월 중간 선거를 지적하며 “결과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가 기후 챔피언으로 구성된 군대를 성장시키는 동안 내가 바로 거기에 당신과 함께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Fonda는 1960년에 스크린에 처음 등장했으며 “Klute”(1971) 및 “Coming Home”(1978)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경력에서 5개의 다른 오스카상 후보가 있으며 그 중 4개는 여우주연상입니다.

그녀는 “하노이 제인”으로 불리고 할리우드에서 블랙리스트에 오른 미국-베트남 전쟁 동안 반전 운동을 했을 뿐만 아니라 1980년대 홈 피트니스 비디오 열풍의 주요 인물이기도 했습니다.

Fonda는 계속 활동하며 Apple TV+ 애니메이션 영화 ‘Luck’에서 운세 사업의 CEO인 우아한 드래곤의 목소리로 등장한다.

그녀는 또한 인기 있고 오래 지속되는 Netflix 히트작 “Grace and Frankie”에 출연합니다.

Fonda는 유명한 스타 가족 출신입니다. 그녀의 아버지 헨리는 “성난 12인”에서 배심원단으로 출연했고 “황금연못에서”(1981)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스크린의 전설이었다.

그녀의 오빠 피터는 1960년대 반체제 문화의 중요한 인물이었으며, 그의 차례는 “이지 라이더”로 할리우드 역사의 시금석이 되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