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오픈 우승자 카메론 스미스(Cameron Smith)가

브리티시오픈 우승자 카메론 스미스(Cameron Smith)가 골프 투어 논란에 휩싸인 기자에게 반박했다

브리티시오픈

먹튀검증커뮤니티 호주의 새로 선정된 브리티시 오픈 챔피언인 카메론 스미스가 사우디가 후원하는 LIV 골프에 합류하기 위해 PGA 투어에서 탈퇴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해 답변을 거부했습니다.

Cameron Smith는 새로 선정된 브리티시 오픈 챔피언이 방에 있는 코끼리를 태워 달라는 요청을 받기 전에 Claret Jug를 한 모금 마실 기회조차 없었습니다.

그리고 호주의 최근 스포츠 슈퍼스타는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브리티시오픈

스미스는 골프 역사상 가장 오래되고 위대한 상을 수상한 29년 만에 처음으로 호주인이 되는 영광을 만끽하는 대신 사우디가 후원하는

반군 LIV 골프 투어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스미스는 영국 기자가 미안하게도 그가 28세의 선수가 서명할 수 있다는 소문이 들끓고 있기 때문에 묻는 것이라고 사과했을 뿐이라고 말했을 때 화를 냈습니다.

“나는 방금 브리티시 오픈에서 우승했는데 당신이 그것에 대해 묻는 것입니다. 그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스미스는 더 압박을 받기 전에 말했다.

“모르겠어, 친구. 내 주변 팀은 그런 걱정을 다 하고 있어. 나는 골프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기 위해 왔다.”

스미스의 우상이자 1993년 호주의 가장 최근 브리티시 오픈 챔피언인 그렉 노먼은 LIV 골프의 CEO이자 얼굴입니다.

10억 달러 규모의 이 조직은 이미 주요 우승자인 Phil Mickelson, Brooks Kopeka, Dustin Johnson, Bryson DeChambeau,

Patrick Reed, Sergio Garcia 및 Louis Oosthuizen을 포함하여 St Andrews에서 열린 150회 Open에서 경쟁한 23명의 선수와 계약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PGA 투어에 대한 큰 우려 속에서 이 6명의 헤비급 선수가 빙산의 일각일 수도 있다는 속삭임이 있습니다.

2022년 메이저 시즌이 끝난 지금, 수많은 유명 선수들이 이르면 이번 주에 탈당을 발표할 것이라는 추측이 만연해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와 대륙의 상징적인 선수들이 LIV Golf에 합류하기 위해 엄청난 금액을 제안받았다고 합니다.

타이거 우즈가 분명히 미화 10억 달러(15억 달러)를 거절한 후 계약을 맺기 위해 존슨은 미화 2억 달러(2억 9,400만 달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맷 존스는 지금까지 유일하게 탈북한 호주 PGA 투어 스타다.More news

다른 국제 스타 중에는 Lee Westwood, Ian Poulter, Talor Gooch 및 2018년 호주 오픈 챔피언 Abraham Ancer가 있습니다.

스미스는 5연속 버디를 사용하여 8언더파 64타를 기록하고 북아일랜드의 로리 매킬로이를 제치고 일요일 스코틀랜드 세인트앤드루스에서 열린 디오픈에서 1타 차로 첫 메이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4라운드 합계 20언더파 268타를 기록하며 파 기준 최저타 기록을 공동으로 세웠다. 그의 플레이 파트너인 Cameron Young은 18번 홀을 이글로 65타로 2위를 기록했으며 McIlroy는 2타차로 마무리했습니다.

하루를 4타차로 출발한 Smith는 3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고 마스터스에서 결승전을 치렀지만 결승전에서 비틀거리며 공동 3위에 올랐습니다.

스미스는 클라렛 저그를 수락하면서 “우리가 한 모든 수고에 팀에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몇 년은 실제로 성과를 거두기 시작했으며 올해는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