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이 촬영한 대머리 독수리가 놀라운

사냥꾼이 촬영한 대머리 독수리가 놀라운 슬로 모션 비디오로 다시 방송됩니다.
놀라운 슬로우 모션 비디오는 사냥꾼의 총에 맞아 날개가 부러진 후 친절한 캐나다 수의사에 의해 구조된 대머리 독수리를 보여줍니다.

토론토의 Dr. Cliff Andrew Redford는 사냥꾼들이 오리에게 총을 쏘는 동안 맹금이 우발적으로 총에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경험 많은 수의사이자 동물 권리 옹호자는 “대머리 독수리는 사냥꾼들에 의해 우발적으로 총에 맞았습니다.

사냥꾼이 촬영한
대머리 독수리는 온타리오 주 페퍼로에서 사냥꾼들에 의해 실수로 총에 맞았습니다.
@DRCLIFFWORLDWIDEVET/ZENGER

오리에게 총을 쏘고 있었을 때 독수리가 날아와서 맞았다고 합니다.”

사냥꾼이 촬영한

“그녀는 충돌로 상완골이 부러졌을 가능성이 있는 땅에 추락했습니다. 사냥꾼들이 그녀를 모아 제가 자원하는 야생 동물 구조 센터로 데려갔습니다.

Shades of Hope Wildlife rehab이라고 합니다. 토론토에서 북쪽으로 1시간 거리에 있는 Pefferlaw라는 마을에 있습니다.

“수술은 90분이 걸렸고 그녀는 핀을 모두 제거하기까지 8주가 필요했고, 2개월의 물리 치료와 2개월의 비행 훈련이 필요했습니다.”

영상에는 레드포드가 부상당한 새를 돌보고 비행 훈련을 돕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Zenger News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항상 동물을 사랑했고 동물의 생리와 건강에 매료되었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부상당하거나 고아가 된 동물을 집으로 데려오고 거미를 집으로 데려가는 대신 죽이기를 거부하는 아이였습니다. 저도 채식주의자니까 이해가 됩니다.”

안전사이트 모음 Wellington Veterinary Hospital의 소유주인 Redford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매주 하루는 야생 동물 재활 클리닉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1년에 60일 동안 자원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년 1,000마리 정도의 동물을 구조하고 치료합니다.”

캐나다의 대머리 독수리는 최근 완전히 다른 이유로 뉴스를 만들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프린스 루퍼트의 현관에서 코코라는 이름의 작은 요크셔 테리어 강아지를 잡으려고 합니다.

Coco는 운 좋게도 독수리 발톱에서 빠져나와 집 안의 안전한 곳으로 도망쳤습니다.

보안 카메라의 영상은 수천 명의 시청자를 놀라게 하는 무서운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more news

Spruce Pets에 따르면 작은 개와 강아지, 특히 장난감이나 미니어처 품종은 맹금류의 공격을 받을 위험이 가장 큰 개체 중 하나입니다.

대머리 독수리는 미국과 미국의 국조이자 상징입니다.

내무부는 2021년에 48개 주에서 316,700마리의 대머리 독수리가 있고 알래스카에는 70,000마리 이상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Coco가 공격을 받은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큰 새의 서식지이며 약 20,000마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