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 사원 낙태가 절차에 장애를 주는 주들에 대해

사탄 사원 은 낙태가 절차에 장애를 주는 주들에 대한 법적 도전의 의식이라고 주장한다.

사탄 사원

파워볼 솔루션 제작 전직 CBS 기자는 보수적 비판 이후 낙태에 대한 사전 편파 보도를 부인하고 있다.
현재 ‘계획된 부모’의 뉴스 부서에서 일하고 있는 케이트 스미스는 자신이 편향된 뉴스 보도에 관여했다는
비판을 거부한다고 말했다. 사탄 사원

로 대 웨이드 사건을 뒤집을 대법원 의견서가 유출된 데 대해 TST는 회원들을 위한 ‘종교적 낙태 접근’을
보호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TST는 성명에서 “낙태는 금지하고 근친상간과 강간은 예외로 하는 주에서는 구성원들이 TST의 종교적 낙태 의식을 행할 수 있도록 종교적 예외를 허용해야 한다”고 밝혔다.

자리 표시자
파일: 바포메트 동상은 2019년 10월 8일 매사추세츠 주 세일럼에서 “헬 하우스”가 열리고 있는
사탄 사원의 변환실에 있습니다.
파일: 바포메트 동상은 2019년 10월 8일 매사추세츠 주 세일럼에서 “헬 하우스”가 열리고 있는 사탄
사원의 변환실에서 볼 수 있습니다. (Getty Images를 통해 요셉 프레지오소/AFP)

TST는 “낙태 행위를 금지하고 예외를 인정하지 않는 주들은 더 중요한 도전들을 제시하지만, TST는 우리가
곧 착수할 많은 계획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우선, 우리는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트롤에 대한 TST
접근을 허용해 달라고 FDA를 고소할 것입니다. 우리의 종교적 낙태 의식의 일부로서 의료 감독하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사탄 사원

TST는 연방 RFRA에 따라 소송을 제기하고 있으며, 임신 중절을 위해 복용되는 이러한 약물에 대한 “무제한 접근”은 정부의 간섭 없이 TST가 낙태 의식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상당한 단계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종교단체는 종교자유회복법(Redia Freedom Restoration Act, RFRA)에 따라 종교적 예외를 주장하기 위해 “사탄적 낙태 의식”을 도입했다.

백악관은 집 밖에서 시위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법관들에 대한 ‘폭력을 보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TST의 주장은 낙태를 종교적 의식으로 간주한다면, 국가는 법적으로 환자에게 전제조건을 개입하거나 부담을 줄 수 없다는 것이었다. 이 “의례적인” 논쟁은 여성들이 낙태를 하기 전에 “정보가 있는 동의” 책자를 읽어야 하는 미주리를 겨냥한 일련의 소송들 가운데 나왔다.

그들의 주장 중 하나는 회원들에게 이러한 요구 사항을 따르는 것이 “한 사람의 몸은 침범할 수 없고, 한 사람의 의지에만 복종한다”는 그것의 중심 교리 중 하나를 위반했다는 것이다.

로 대 웨이드 판사를 뒤집은 법원의 의견서 초안이 유출됐다는 보도가 나온 뒤인 2022년 5월 2일 월요일 밤 워싱턴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대법원 밖에 모여 있다.
로 대 웨이드 판사를 뒤집은 법원의 의견서 초안이 유출됐다는 보도가 나온 뒤인 2022년 5월 2일 월요일 밤 워싱턴에서 대법원 바깥으로 군중들이 모여 있다. (AP 사진/애나 존슨)

TST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낙태 의식은 그것의 교리 중 두 가지를 암송하는 것과 낙태와 “의례적으로 얽혀있는” 개인적인 확언을 포함한다.

그는 “종교적 자유회복법을 시행한 주에서는 사탄주의자들의 종교적 신념에 반하는 절차, 즉 초음파 검사 의무화 의무화, 의무적인 상담 등이 있다”며 “종교적 낙태의식을 시행하는 주들은 이러한 요건에서 면제되며 요구대로 첫 3개월 낙태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TST는 웹사이트에 말합니다.

폭스뉴스는 TST에 추가 의견을 요청했으며 이에 따라 이 기사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로 대 웨이드 사건을 뒤집을 대법원의 의견 초안이 유출되면서 다양한 종교계에 불똥이 튀고 있다.

소식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