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나무로 식목일을 기념하는 왕국

13,100그루의 새로운 나무로 식목일을 기념하는 왕국

7월 9일에 국립 나무 심기 또는 식목일을 기념하는 캄보디아의 공식 행사는 Battambang 지방 Banan

지역의 Snoeng 코뮌의 Sambour Meas 마을에 있는 Sambour Meas 산림 확장 및 복원 스테이션에서 개최됩니다.

새로운 나무로

먹튀검증 수온 소반(Suon Sovann) 산림청 부국장에 따르면 왕국은 10ha의 땅에 13,100그루의 묘목을 심는 날을 기념할 계획이며 다른

소규모 나무 심기 행사도 수도와 지방에서 조직되었다고 합니다. 농업, 임업 및 어업.more news

Sovann은 7월 6일 Battambang 지방에서 열리는 식목일 축하 행사가 국내 최대 계획이며 Norodom Sihamoni 왕의 참석으로 영광스럽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심을 예정인 묘목은 4,000 thnong(Pterocarpus macrocarpus), 2,200 kranhoung(Dalbergia cochinchinensis), 1,500 chres(Albizia lebbeck), 600 티크, 2,000 quinine, 1eucalypt6입니다.

Sovann은 나무 심기가 행사를 축하하기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나무를 심고 산림을 조성하여 환경을 새롭게 하고

생물다양성 보호에 관한 경제 발전, 사회, 문화, 관광, 연구 및 교육에 기여하도록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

Sovann은 또한 캄보디아의 자연 보호 지역과 야생 동물 보호 구역에서 불법 삼림 벌채, 사냥, 동물 포획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리는 이 세대와 다음 세대의 아이들을 위해 산림 자원을 보호해야 하며 모든 사람이 우리의 국도와 운하, 마을, 논, 농장, 집, 병원, 학교,

탑, 자연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다른 공공 장소에서”라고 말했다.

새로운 나무로 식목일을

Soeum Bunrith 바탐방 부지사는 7월 6일, 지방 정부가 이미 의식을 거행할 장소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묘목을 심는 것은 상징적이며 사람들이 숲과 환경을 사랑하고 보호하도록 영감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2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ratie 지방의 Pen Linath 부총재는 지방 행정부가 식목일을 기념하기 위해 이미 1,000그루의 묘목을 심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행사는 7월 5일 Prek Prasap 지역의 Russey Keo 코뮌에서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묘목 심기와 숲의 천연 자원 보호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열렸습니다.

“왕국에서 처음 파종일이 시작된 이래로 우리는 크라티에 지방에 200,000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아주 잘 자랐습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그들을 돌보았습니다. 그때도 일부는 죽어버렸지만 우리 전문가들이 다시 심어주기 위해 그곳에 있다”고 말했다.

씨엠립 지방 농업부 국장 Tea Kim Soth는 7월 6일 자신의 부서가 Banteay Srei 지역 행정부와 협력하여 환경부가 지정한 지역의 Khun Ream 코뮌에

5ha의 땅에 7월 5일 5,500그루의 chheuteal 나무를 심었다고 말했습니다. 한때 국유림 토지를 탈취한 사람들에 의해 위협을 받았던 황폐한 산림 부지로.

Stung Treng 지방 농업부의 Tum Niro 이사는 식목일을 기념하여 지방에서 1,080그루의 나무를 심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