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스타디움은 레킹볼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 에서 작별 인사가 있습니다. 기자들은 곧 파괴될 샌디에이고 스타디움(이후 잭 머피 스타디움으로 불림)을 작별인사했습니다.
유니언-트리뷴의 칼럼니스트 잭 머피는 1960년 12월 아메리칸 풋볼 리그의 로스앤젤레스 차저스 소유주인
배런 힐튼이 자신의 프랜차이즈를 샌디에고로 옮기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Hilton은 1961년 2월 10일에 그의 팀을 샌디에고로 옮길 것입니다.

사이트 주소

머피는 신문 칼럼니스트로서 도시에 새 경기장을 짓도록 추진했고
1965년 11월 샌디에이고 주민들은 AFL 차저스와 메이저 리그 야구팀을 수용할 경기장에 공적 자금을 사용하기로 투표했습니다.
1967년 8월에 새 경기장에서 차저스 첫 경기가 열렸습니다. 머피는 야구팀 로비에 관심을 돌렸습니다.
내셔널 리그는 1968년 샌디에이고가 프랜차이즈 중 하나를 얻으면서 두 팀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샌디에이고는 프랜차이즈가 워싱턴 DC 사업가들에게 매각되면서 1973년 시즌 이후 야구 팀을 잃을 뻔했습니다.
맥도날드의 소유주인 레이 크록(Ray Kroc)이 팀을 사서 샌디에이고에 두기로 동의하면서 그 움직임은 차단되었습니다.

1990년대 후반 샌디에이고 시가 Alex Spanos의 샌디에고 차저스의 경기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7,800만 달러를 지출하면서 경기장은 새롭게 단장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로 샌디에이고 슈퍼볼도 상륙했습니다.
특이한 조항의 임대차 계약이 있었습니다. 샌디에이고 납세자들은 팔리지 않은 Chargers 티켓을 사기 위해 곤경에 처했습니다.
1999년에는 Chargers 게임에 대한 비용이 5백만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2000년에 Spanos는 임대 계약을 해지하고 경기장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Spanos의 아들인 Dean은 2017년에 팀을 로스앤젤레스로 다시 옮겼습니다. 팀은 떠났고 경기장은 현재 해체 중입니다.

샌디에이고 Saints Ownership은 Superdome에서 고객을 원합니다.

뉴올리언스 세인츠 내셔널 풋볼 리그 프랜차이즈 소유권은 COVID-19 질병의 억제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경기장에 고객을 원한다는 것이 아주 분명합니다. 10월 1일경 NFL 커미셔너 로저 구델(Roger Goodell)은 뉴올리언스 시장 라토야 캔트렐(LaToya Cantrell)에게 서한을 보내 세인츠 경기 관중석에 팬들이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uperdome에는 경기당 약 750명의 가족 구성원이 있으며 올해 성도들의 경기를 관람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성도들의 소유권은 이번 주 초 성도 관리들이 배턴 루지에서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교 관리들과 만나 대학 축구 시설에서 게임을 할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을 때 캔트렐 시장에게 더 많은 압력을 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배턴루지는 뉴올리언스에서 약 8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Saints New Orleans 스타디움은 지붕이 있어 실내 경기장이 되기 때문에 시설에 최대 20,0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므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정보

세인츠의 다음 홈 경기는 10월 25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제한된 수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15개의 팀이 있습니다. 텍사스 알링턴, 애틀랜타, 샬럿, 노스캐롤라이나, 신시내티, 클리블랜드, 덴버, 휴스턴, 인디애나폴리스, 잭슨빌, 캔자스시티, 마이애미, 내슈빌, 테네시, 필라델피아, 피츠버그, 탬파의 지방 당국이 경기장 문을 열었습니다. NFL은 더 많은 지방 당국이 선별된 수의 사람들이 게임에 참석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루이지애나 주지사 존 벨 에드워즈(John Bel Edwards)는 배턴 루지에 있는 대학 축구 경기장의 개장을 허용했으며 수용 인원을 25% 또는 20,000명으로 제한했습니다. 허리케인 카트리나가 뉴올리언스를 범람하고 Superdome이 대피소로 사용된 후 Louisiana State University는 2005년에 4개의 Saints 게임을 개최했습니다. 그러나 성도들의 경기에 많은 관중을 허용하는 것은 대규모 모임의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문제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