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수준 높이고 성공적인 인생을 기대

생활

부부 중 어느 쪽이든 투덜거리는 태도는 성공적인 가정 생활 좋지 않습니다.
인생에서 기대하는 모든 즐거움을 아낌없이 누리지 못하는 것은 사실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노동에 대한 정당한 보상으로 얻은 것을 희망하고 바람직한 출처를 통해
받은 안락한 생활을 위한 기본을 수용하는 것은 감사할 만하고 받아들일 만합니다.
남에게 고난이나 손해를 끼치지 않고 정당하게 얻은 재원으로 올바른 방법으로 생활 수준을 높이는 것은 누구에게나 옳고 합리적입니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솔직히 얻은 소박한 파이는 해로운 수단으로 번 호화로운 식사보다 맛있습니다.”

이더리움 시세 투자

재난의 때, 역경의 때, 무력한 때와 같이 가족의 시험 기간 동안 남편이나 아내는 다른 사람을 배신하거나 무력한 상태로 두어서는 안 됩니다.
사실 그때는 어깨를 나란히 하고, 더 강하고, 더 과감하게, 서로의 힘으로 엉뚱한 상황을 헤쳐나가야 할 때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도 상대방을 버리거나 배신하는 것은 불공평합니다.
빠른 이혼이라는 최근의 공상적인 경향은 이러한 도덕 표준에 대한 타격입니다.

남녀의 두 사람이 결혼 생활 통해 함께 모여 각자의 삶을 영위하고 나면

죽음이 그들을 갈라놓을 때까지 또는 법률에 의해 인정되는 매우 심각한 유형의 허용 가능한 사유를 제외하고는 지상의 어떤 힘도 그들을 갈라놓을 수 없습니다. 결혼을 통해 맺은 약속, 즉 서로를 보호하고, 서로를 돌보고, 사랑하고, 서로를 버리지 않겠다는 약속을 지켜야 합니다. 선수가 대회에서 경기 규칙에 따라 완전히 경쟁하는 것처럼, 상을 받기 전에 가정 생활에서도 원칙입니다. 불완전하거나 불만족스럽거나 반쯤 구운 삶은 가정 생활의 도덕적 기준에서 볼 때 유쾌하지 않습니다. 그러려면 선조들로부터 사회적으로 관례되고 물려받은 품위 있는 결혼생활의 모든 조건을 갖추어야 하고 자연히 끝맺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생활 팁

결혼 때문에, 또는 편익을 위해 별거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부모를 돌보지 않을 자유를 주지 마십시오.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부모를 돌보는 것은 아들이나 딸의 주된 의무입니다. 부모가 반드시 어린이를 동반하기 위해 무력한 상태일 필요는 없습니다. 나이와 신분이 무엇이든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자녀입니다. 더 나은 삶을 위해 부모님이 겪었던 힘든 일과 희생을 대략적으로 가늠하는 것조차 힘든 일입니다.

유아기의 상태에서 성인이 될 때까지, 그리고 평생 동안 우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부모의 절대적인 보호와 보살핌을 받았으며, 이에 대해 우리는 확실히 부모에게 의무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필요로 하는 엄청난 양의 사랑과 보살핌과 그 밖의 모든 것을 받았지만, 부모님이 돌아가셨거나 조만간 가실 것이기 때문에 되돌릴 수 없습니다. 확실히 우리 모두는 현재의 삶을 전적으로 부모에게 빚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