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은 암과 관련된

소방관은 암과 관련된 ‘영원한 화학 물질’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기 위해 보호 장비를 덜 착용하도록 지시 받았습니다.

소방대원노조와 추장협회는 모두 소방관이 착용하는 보호장구를 경고하는 회원이다.

간 및 신장암의 위험 증가와 같은 문제와 관련된 합성 화학 물질인 PFAS를 함유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위험을 초래합니다.

퍼- 및 폴리플루오로알킬 물질의 약자인 PFAS는 종종 “영원한

파워볼사이트 화학 물질”은 파괴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얼룩, 기름기 및 물에 저항할 수 있으며,

소방관은 암과

so는 습기와 열을 모두 차단하도록 설계된 운동복, 비옷 및 소방관용 방진복과 같은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소방관은 암과

특정 암 외에도 PFAS는 저체중아 출산, 고콜레스테롤 및 갑상선 질환의 위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화요일에 국제 소방관 협회(IAFF)와 메트로폴리탄

소방서장 협회는 소방관에게 화학 물질에 대한 노출을 줄이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할 때만 방진 장비를 착용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불필요한 발암물질을 제거하거나 완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소방관들에게 건강상의 위험은 없습니다.”라고 노조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Danny Whu 박사가 말했습니다.

이 단체는 또한 소방관들이 운송 중 장비를 컨테이너나 가방에 밀봉하고, 품목을 만진 후 손을 씻고, 소방서 생활 공간으로 가져오지 말 것을 권고했습니다.

이 권고는 PFAS가 화재 진압 장비에서 소방관의 피부에 침출되어 잠재적으로

그들의 혈류에 들어가십시오. 그러나 이러한 일이 얼마나 자주 발생하는지 또는 다양한 노출 수준이 제기하는 건강 위험을 정확하게 수량화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East Carolina University의 독물학 교수인 Jamie DeWitt는 “PFAS가 피부를 통해 어떻게 침투하는지에 대해 실제로 아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가능하고 소방관이 PFAS에 노출되어 직면하는 전반적인 건강 위험에 기여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소방관은 특히 장기간 장비를 착용하기 때문에 의복에서 PFAS에 노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종종 그들이 땀을 흘리고 고열에 노출되는 동안 DeWitt는 말했습니다.more news

“땀을 흘리면 모공이 열리고 모세혈관이 확장됩니다. 따라서 피부에 있는 물질을 흡수하기가 더 쉽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투표 장비 제조업체인 3M은 PFAS와 암과 같은 건강 위험의 연관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회사는 성명에서 “글로벌 보건 기관과 연구자들은 PFAS가 특정 건강 평가변수에 유해한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가 제한적이라는 점을 인정한다”고 밝혔다.

소방관은 소화하기 어려운 화재에 사용되는 포말을 통해 PFAS에 노출되기도 합니다.

일부 소방서는 폼을 PFAS가 없는 대안으로 교체했습니다.

DeWitt는 소방관들이 “물에 흠뻑 젖기 때문에 거품이 분출 장비보다 건강에 더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의 일부를 섭취하고 흡입하여 눈과 다른 점막을 통해 흡수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