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 거짓말 탐지

실화 거짓말 탐지 시스템은 첨단 기술로 발전합니다.

실화 거짓말 탐지

토토사이트 Yael Hanein 교수가 그녀의 거짓말 탐지 테스트를 위해 기자 Natalie Lisbona를 준비합니다.

Yael Hanein 교수는 내 얼굴 왼쪽에 여러 개의 전극을 붙입니다. “눈을 움직이고, 깜박이고, 웃으세요.

이제 긴장을 풀어보세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당신이 좋은 거짓말쟁이인지 나쁜 거짓말쟁이인지 곧 알게 될 것입니다.”

Hanein 교수와 동료 Prof Dino Levy는 이스라엘 텔아비브 대학에서 새로운 거짓말 탐지 방법을 개발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 할 때 무의식적으로 눈썹을 움직이는 사람과 입술이 볼과 만나는 아주 작은 입술 움직임을 제어하지 못하는 두 가지 유형의 거짓말쟁이를 식별했다고 말합니다.

그들의 소프트웨어와 알고리즘은 이제 거짓말의 73%를 탐지할 수 있으며 시스템을 개발하면서 이를 개선할 계획입니다.

“거짓말을 숨기려고 할 때 피하려고 하는 것 중 하나는 일종의 신체 반응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거짓말 탐지 방법은 오랜 시간 동안 사용되어 왔을 것입니다. 최초의 문서화된 예 중 하나는 중국의 1000BC에서 나온 것으로, 용의자가 마른 쌀로 입을 가득 채워야 했습니다.

실화 거짓말 탐지

일정 시간이 지나면 곡물이 확인되고 건조 상태가 유지되면 그 사람은 유죄로 결정됩니다. 이론은 개인이 실제로 거짓말을 했다면 두려워하거나 긴장하여 입이 마르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20세기 초에는 최초의 거짓말 탐지기 또는 거짓말 탐지기가 발명되었습니다.

이들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아날로그 거짓말 탐지기”로, 일반적으로 움직이는 종이 조각 위에서 춤을 추는 3~4개의 잉크로 채워진 바늘이 있습니다.

용의자는 손가락, 팔, 몸에 센서를 부착하고 기계는 일련의 질문에 답하면서 호흡수, 맥박, 혈압 및 땀을 측정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계의 정확성과 이를 속일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지속적인 우려가 있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의 연구원과 기술 회사는 더 많은 첨단 거짓말 탐지기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ebastian Speer 박사는 MRI 스캔을 사용하여 사람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뇌를 보면 알 수 있다고 말합니다.
네덜란드 로테르담에 있는 에라스무스 대학의 Sebastian Speer 박사와 그의 팀은 MRI(자기 공명 영상) 기계를 사용하여 누군가가 거짓말을 하거나 부정 행위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뇌 스캔의 색상 변화를 관찰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Speer 박사는 “누군가가 부정 행위를 하거나 정직하기로 결정할 때 더 강력하게 활성화되는 [뇌의 다른] 영역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미 사용 중인 첨단 거짓말 탐지 시스템 중 하나는 유타에 본사를 둔 Converus의 EyeDetect입니다.

이것은 거짓말을 감지하기 위해 비자발적 안구 운동에 중점을 둡니다.
피험자는 여러 가지 참 또는 거짓, 예와 아니오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아이트래킹 소프트웨어가 반응을 관찰하고 연구합니다. 그런 다음 5분 이내에 결과가 제공되며 86-88%의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EyeDetect의 소프트웨어는 노트북 카메라를 통해 작동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Converus(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함)는 EyeDetect가 현재 65개 이상의 미국 법 집행 기관과 거의 100개에 달하는 전 세계적으로 50개국의 600개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