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 조사 Mar-a-Lago 검색은 GOP 중에서

여론 조사 Mar-a-Lago 검색은 GOP 중에서 Trump를 향상 시키지만 대부분의 유권자와 함께 그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초 공화당 지지자들 사이에서 도널드 트럼프의 확고한 지지가 흔들리는 것처럼 보였다.

정당 충성파의 대다수가 2024년에 다른 공화당 대선 후보를 지지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여론 조사

그러나 FBI가 8월 8일 트럼프의 마라라고 부동산에서 기밀 문서를 찾기로 한 결정과 전 대통령의 맹렬한 반발이 맞물리면서 상황이 바뀐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야후 뉴스/유고브(YouGov) 여론 조사에 따르면, 공화당원과 공화당 성향 무소속의 대다수는 이제 2024년 지명에서 “다른

사람”(34%)보다 트럼프(54%)를 선호합니다. Mar-a-Lago 검색 직전에는 그 수치가 각각 47%와 38%였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와 FBI의 마라라고 수색.
도널드 트럼프와 FBI의 마라라고 수색. (사진출처: 야후뉴스, 사진: AP, Jon Elswick/AP, Marco Bello/Reuters)
마찬가지로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34%)는 Mar-a-Lago 수색 전에 일대일 대결에서 Trump(44%)와 현저한 거리 내에 있었습니다.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그 이후로 트럼프는 잠재적인 경쟁자보다 18%포인트(49% 대 31%) 앞서고 있습니다.

여론 조사 Mar-a-Lago 검색은

티엠 직원 구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미국인의 56%는 트럼프가 “고급 기밀 문서를 잘못 취급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경우” “장래에 다시

대통령직을 수행하도록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FBI가 그를 조사하고 있는 것입니다. 을 위한. 26%만이 그러한 시나리오에서 그가 다시 대통령직을 수행하도록 허용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미국 성인 1,56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마라라고 사태가 가져올 정치적 위험과 보상을

모두 강조한다. 한편으로 공화당원들은 수색에 대한 응답으로 그를 중심으로 집결하여 2024년에 바이든 대통령과 다시 맞붙을 가능성을 강화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대다수의 미국인들은 고도로 분류된 문서를 부적절하게 취급하는 것을 실격 범죄로 간주합니다. .

트럼프의 정치적 미래를 결정할 수 있는 문제는 앞으로 몇 주와 몇 달 안에 어떤 종류의 증거가 나올 것인가이다.

미국인들은 여기서 윤리에 대해 모호하지 않습니다. 공화당원의 76%를 포함하여 전체 77%는 대통령이 “매우 기밀 문서와 정보를 다룰 때”

“매우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10명 중 6명(58%)은 트럼프가 “퇴임 후 고도로 기밀 문서를 Mar-a-Lago로 가져간 것”이 “잘못”이라고 말했습니다. 15%만이 “옳다”고 답했습니다. 과반수(54%)도 “불법”이라고 말합니다(“합법”이라고 답한 사람은 20%에 불과함).

더 모호하고 당파적 입장에 따라 더 분열된 것은 트럼프가 정확히 무엇을 했는지 또는 하지 않았는지, 그리고 미국 당국이 이에 대응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견해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다루는 거의 모든 질문은 동일한 숫자를 도출합니다. 트럼프의 잘못을 확신하는 다수(40대 중후반), 그 반대를 확신하는 소수(30대 이하), 약 20% 확실하지 않은 25%. 예를 들어:
각각의 경우에 민주당원의 약 80%가 트럼프를 지지하는 반면 공화당원의 약 60~65%만이 그를 지지합니다. 공화당과 무소속의 상당수는 여전히

불확실하다. 놀랍게도, 다수의 공화당원들은 트럼프가 문서를 가져가거나(38%) 보관(43%)하는 것이 합법인지 불법인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