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러스 McDavid 100득점, Kings에 승부차기 승자 획득

오일러스 에드먼턴 슈퍼스타, 통산 5번째 세기 기록 경신

그것은 확실히 잠재적인 1라운드 플레이오프 매치업의 느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Leon Draisaitl과 Connor McDavid는 수요일 밤 에드먼턴에서 열린 Los Angeles Kings와의 경기에서 Oilers가 4-3으로 승리하면서 승부차기뿐만 아니라 정규 득점에서도 득점했습니다.

에드먼튼은 2연패를 기록하며 태평양 디비전 2위를 기록하며 로스엔젤레스의 한 지점 이내로 이동했다.

Draisaitl은 “두 팀 모두 무엇이 위험에 처해 있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뒤로 팽팽한 경기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건 플레이오프 형식의 게임이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우리가 끝까지 버텨내고 결국 정상에 오르는 것을 보는 것이 좋았다. 그것은 우리에게 좋은 신호다. 누가 알겠는가, 우리는 이 팀을 언젠가는 볼 수 있을지 모른다. 그것은 우리에게 큰 2점이었다. .”

McDavid는 100 포인트 고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 추가했으며 Cody Ceci도 득점했으며 Mikko Koskinen은 홈 아이스에서 8연승을 거둔 Oilers(38-25-5)를 위해 38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오일러스의 제이 우드크로프트(Jay Woodcroft) 감독은 “우리는 경기에서 승리했고 그것이 우리에게 중요한 일이었다. ‘무엇이든 해보자’는 태도였다”고 말했다.

“자신이 100% 느껴지지 않을 때 그에 대한 역추력은 승점 2점을 얻기 위해 무엇이든 하는 것이며, 방법을 찾고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해준 라커룸의 사람들에게 전적으로 감사드립니다.”

오일러스 McDavid

Alexander Edler, Quinton Byfield, Carl Grundstrom은 지난 4경기 중 3경기에서 패한 Kings(36-23-10)를 대신하여 답변했습니다.

Byfield는 “모든 포인트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우리는 분명히 2점을 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하나를 가져간 것은 좋지만 우리의 마음은 둘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순위에서 우리 바로 뒤에 있고 우리는 그 격차를 더 크게 만들고 싶습니다.

“양팀 모두 강렬함이 있었고 정말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었지만 짧은 측면에서 나오는 것이 아쉽습니다. 3-1에서 우리가 큰 회복력을 보였다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완료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완전 컴백”

LA는 경기 시작 3분 만에 선제골을 터트렸다. 오일러스

에들러는 수비수를 똑딱거리는 지점에서 슛을 띄우며 코스키넨을 제쳤다.

4분도 채 되지 않아 에드먼튼은 세시가 걸어들어와 킹스의 골키퍼 조나단 퀵을 제치고 손목 슛 글러브 쪽을 보내면서 대회를 동점으로 만들었습니다.

오일러스는 개막 2분 만에 2-1로 올라섰다. Zach Hyman은 시즌 49번째 골을 성공시킨 Draisaitl에게 백핸드 패스를 가해 토론토의 Auston Matthews와 함께 리그 선두를 지켰습니다.

하키 기사 보기

두 번째 5분 만에 McDavid는 알렉스 이아팔로(Alex Iafallo)를 튕겨낸 골문 뒤에서 패스를 보내 자신의 리그 선두 100번째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McDavid가 세기 기록을 달성한 것은 그의 경력에서 다섯 번째로 NHL 역사상 이정표를 달성한 19번째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Kings가 Oilers 경품으로 돌아오면서 Edmonton의 기쁨은 잠시였습니다.

불과 47초 후, Byfield는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고 Koskinen을 제치고 슛을 날렸습니다. 그리고 14초 뒤 Grundstrom이 골대 앞에서 퍽을 훔쳐 8번째 골을 터뜨리며 Kings가 3-3으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