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는 NCDM에 가능한 홍수

총리는 NCDM에 가능한 홍수 구호에 대비할 것을 촉구합니다.

훈센 총리는 상승하는 수위가 위험선에 도달한 후 태국과 접경 지역의 홍수에 대응할 준비를 하라고 국가재난관리위원회(NCDM)에 지시했습니다.

총리는 NCDM에

이 지침은 최근 강우 패턴에 따라 최근 며칠 동안 Kampong Thom, Preah Vihear 및 Siem Reap 지방에서 현저한 수위가 상승한 후 발표되었습니다.

김건 NCDM 제1부회장은 8월 29일 “수상이 나에게 … 특히 인명을 위협하는 홍수가 발생하는 경우 지원을 제공할 준비를 하라고 지시했다.

그들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은 우리의 엄숙한 의무입니다. 물질적 문제보다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위험에 처한 사람을 대피시키는 데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8월 28일 프레아비헤어(Preah Vihear) 지방을 시찰하면서 수위가 11m에서 11.5m로 상승한 것을 관찰했다.

“예기치 않게 어느 날 아침 만에 0.5m나 부풀어 오르니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당국은 수위가 더 높아지면 가장 취약한 시민들을 구조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방 재난 관리 위원회가 사무국과 긴밀히 협력하여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모든 경고를 전달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총리는 NCDM에

카지노사이트 제작 동시에 그는 홍수가 모든 곳에서 발생하고 있다는 일부 개인의 주장을 믿지 말라고 사람들에게 촉구했습니다.

그는 현재 긴급 발표가 없었다고 덧붙였다.

“도처에 홍수가 났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Battambang, Banteay Meanchey, Siem Reap

및 Preah Vihear 지방을 조사했지만 아직 위험에 처한 곳은 없습니다. 지자체에서 현 상황을 잘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캄퐁톰(Kampong Thom)성 수자원 및 기상청 국장인 유 라(You La)는 8월 29일 현재 Stung Sen 강의 최고 수위 표시가 두 번째로 13.51m에 도달했지만 이는 주의 수준에 불과했으며 아직 긴급 상황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에게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해 높은 수준을 발표합니다. 현재 수준은 최근 경험한 수준보다 낮아 현 단계에서 걱정할 것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몬순 비는 큰 저기압이나 큰 폭풍이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씨엠립(Siem Reap)주 반테이 스레이(Banteay Srei) 지역의 킴 피난(Khim Finan) 주지사는 최근 며칠간 내린 비로 반테이 스레이 강의 수위가

부풀어 오르긴 했지만 비상 수준과는 아직 멀었다고 8월 28일 발표했다.

동시에 그는 주민들, 특히 강변과 Kulen 산맥 기슭에 사는 사람들에게 돌발 홍수의 위험을 인식하고 적절한 주의를 기울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Preah Vihear 지방에서는 Samrong, Phum Thmei 및 Damnak 마을의 Kampong Bronak 코뮌에 있는 40가구 중 15가구가 경미한 홍수를

경험하여 안전한 곳으로 대피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