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의 교육: AIPP 마스터

코로나 시대의 교육: AIPP 마스터
전 세계의 학교는 학생들에게 온라인으로 실제 교육을 제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3월과 covid-19 전염병의 맹공격 이후입니다.

코로나 시대의 교육

오피 신중한 계획과 준비를 통해 AISPP(Australian International School Phnom Penh)는 정부가 학교 국가의 수장인 학교 캠퍼스를 폐쇄하기

전에도 이러한 교육 딜레마를 해결할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캄보디아에서 학교를 폐쇄하는 것은 전 세계의 교육 규정을 준수하는 것이지만 기술의 발전은 이미 우리 교사와 학생들이 학습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대부분의 학생들이 친구나 선생님과 떨어져 스크린 뒤에서 온라인으로 학습해야 하는 것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지만 다른 학생들에게는 이점이 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수업 시간에 조용히 앉아 있을 수 있는 학생들은 온라인 상태에서 말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 ‘종이와 연필’보다 기술에 정통한 학생들은 교실이 ‘자신의’ 기술 영역으로 이동하는 것에 다르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가르침과 학습에는 다양한 수준이 있으며 우리는 모두 함께 그것들을 더 잘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여전히 ​​배우고 싶어하며] 교사들은 아이들이 온라인 경험을 더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계속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학교장인 Betsy Hanselmann이 말했습니다.

코로나 시대의 교육

그녀는 부모들이 주목한 한 가지 문제는 자녀가 컴퓨터에서 보내는 시간의 양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부모가 자녀가 컴퓨터를 사용할 때 실제 학습에 집중하도록 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수다를 떨고, 게임을 하고, 영화로 배우는 것에서 자신을 산만하게 합니다.

“우리 모두가 사용하는 기술 아이템은 본질적으로 중독성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가 더 쉬울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기술 장비를 사용하려는

것처럼 우리는 항상 휴대전화를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학생이 집에서 부모가 화면에 무엇이 있는지 볼 수 있는 장소에 앉는다면 실제 사용과 실제 학습 및 학교 과제와의 상호 작용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을 제안합니다. 일단 침실에 혼자 있으면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컴퓨터에서 ‘재미’에 빠져 학습에 집중하지 않습니다.”라고 Hanselmann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호주 교과 과정이 중앙의 학습자에 초점을 맞춘 견고하고 잘 설계된 교과 과정이기 때문에 AISPP를 위한 매우 의식적인 선택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호주 교과 과정은 모든 수업과 교실에 호기심과 질문을 가미하고 있습니다.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프로그램 프레임워크와 일치합니다. 호주 커리큘럼은 우리가 가르치는 것이고 IB는 우리가 가르치는 방식입니다.
“AIPP는 2020년 10월에 승인을 받은 세 번째 IB 프로그램인 Middle Years Program [MYP]를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과정에는 MYP 팀의 가상 방문, MYP와 밀접하게 연결된 교육 팀 및 행정부, 물론 학생과 학부모의 많은 준비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Hanselmann은 “아이들과 그들의 학습 및 입력 없이는 어떤 학교 프로그램도 좋은 프로그램으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