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 코치, 배구선수로 등장

쿠바 코치, 배구선수로 등장
쿠바 실내 및 비치 발리볼 관계자들과 코치들이 캄보디아 대표팀에 기술 지원과 코칭을 제공하기 위해 프놈펜에 도착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사우디아라비아 국가 대표팀, 특히 비치 발리볼이 내년 동남아시아 게임(SEA Games)을 개최할 때 메달 경쟁을 위한 준비를 강화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쿠바 코치

사설 토토 4명의 쿠바 기술 임원과 코치를 영입하는 것은 캄보디아 배구 연맹(VFC)과 프놈펜에 있는 쿠바 대사관 간의 협력의 일부입니다.

Karell Pena Ventoza는 비치 발리볼 코치이고 Berto Friol Barrios는 실내 배구 코치이며 Leonid Abum Castillo와 Natyelis Riol Cardenas는 기술 관계자입니다.

Aing Serey Piseth 사무총장과 Chea Pov, Ten Lon 및 Kuon Sokunthy 대리인을 포함한 VFC 관계자들은 8월 29일 쿠바 전문가들을 환영했습니다.

캄보디아 비치발리볼 국가대표팀 선수들과 코치들도 국립 올림픽 경기장의 VFC 사무실에 도착하여 도착한 일행을 맞이했습니다.

관계자들은 경기장에 있는 훈련소를 방문해 캄보디아 비치발리볼 대표팀의 기술과 자질을 확인했다. more news

“쿠바 코치는 실내 배구와 비치 발리볼의 두 가지 분야에서 훈련할 것입니다.

“VFC 회장 Neth Savoeun과 부회장 Sar Sokha의 지도 하에 우리는 제32회 SEA Games를 향한 여정에서 비치발리볼 팀의 능력을 강화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훈련은 아직 최고 수준은 아니지만 최근 베트남에서 열린 SEA 게임에서 5위를 한 것은 우리의 비치 발리볼 팀이 나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Serey Piseth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쿠바 코치

연맹은 2007년 태국 대회에서 처음으로 동메달을 획득한 이후로 팀이 아직 그 위업을 반복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2년마다 열리는 멀티 스포츠 이벤트에서 왕국의 비치 발리볼 선수들이 메달을 획득하는 것을 열망하고 있습니다.

“우린 메달을 따고 싶고, 앞서 말했듯이 우리는 메달을 따러 가는 것이지 이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경험을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쿠바의 카렐 페나 벤토사 감독을 비치발리볼 감독으로 초대합니다.” 그가 덧붙였다.

그러나 Pena Ventoza는 그가 캄보디아 설정에 무엇을 가져올 수 있는지 살펴보게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우리 캄보디아 감독들보다 강하든 비슷하든 약하든 그의 코칭 기술을 살펴볼 것입니다.

“앞으로 2~3개월 안에 그가 비치발리볼 기술의 발전으로 우리에게 결과를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그는 “비치발리볼 대회를 개최해 답을 알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치발리볼 국가대표팀 코치인 Sim Khlok은 왕국이 내년 대회에서 메달을 목에 걸면서 강력한 기술 경험을 공유하고 품질을 추가하기 위해 쿠바 코치를 영입하기로 한 VFC의 결정을 환영했습니다.”나는 그와 함께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2023 SEA 게임에서 메달을 획득할 수 있도록 비치 발리볼 팀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Khlok은 8월 29일 Post에 “비치발리볼 팀이 해외 코치를 통해 새로운 기술과 관련된 경험과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Serey Piseth는 쿠바 실내 배구 코치 Friol Barrios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