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메르 문명의 작가 Troeng Ngea,

크메르 문명의 작가 Troeng Ngea, 83세에 투병
“크메르 문명”의 교수이자 저자인 Lay Hun Ky로도 알려진 Troeng Ngea는 프놈펜에서 83세의 나이로 오랜 투병 끝에 어제 아침 사망했습니다.

크메르 문명의

Ngea는 1974년에 출판된 Khmer Civilization Part 1과 2를 저술했으며 학생과 연구자에게 유용한 자료입니다.

그녀의 아들인 Troeng Panhcharun에 따르면 그의 어머니는 2년 3개월 동안 중병을 앓다가 죽기 전에 병상에 누워 있었다고 합니다.

Pachcharun은 “어머니는 골다공증과 고혈압으로 인해 너무 고통스러워서 걸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병에 걸리기 전에 반티에이 민체이(Banteay Meanchey) 지방에 있는

고향에서 부처 가르침을 가르치며 생애의 마지막 달을 보냈다고 덧붙였습니다.

“장례는 이틀에 걸쳐 프놈펜에서 열리므로 학생이나 연구원들이 참석하여 그녀를 위해 기도하고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화장은 이번 주 수요일에 프놈펜 민체이 지역에 있는 Kol Totoeng Pagoda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라고 Panhcharun이 말했습니다.

Troeng Ngea의 장례식에 참석한 Preah Soriya Group의 Yeang Vandy 회장은 어제 이렇게 말했습니다.

Troeng Ngea의 책은 크메르 문명, 문화 및 역사와 관련된 공백을 채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학생과 연구자 모두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작가, 작가, 작곡가, 영화 및 노래를 연구하고 연구하는 그룹 리더인 Vandy는

Troeng Ngea가 남편의 이름이고 Lay Hun Ky가 그녀의 본명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메르 문명의

Vandy는 “모두가 그녀를 Troeng Ngea라고 불렀는데, 이는 그녀가 1975년 크메르 루즈 정권에 의해 살해된 Mr Troeng Ngea의 아내라는 의미입니다.”라고 Vandy는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p 그는 Troeng Ngea 씨는 당시 크메르인들에게 큰 영예를 안겨준 크메르 교수였으며 사람들은

Lay Hun Ky Ms Troeng Ngea라고 불렀고 그녀에게 큰 영예를 안겨주었다고 덧붙였습니다.

Lay Hun Ky는 크메르 루즈에 의해 살해된 남편에 대한 가장 오랜 사랑과 존경을 표현하기 위해 책에 작가의 이름을 Troeng Ngea로 넣었습니다.

그러나 Troeng Ngea는 Kon Khmer(차세대 크메르)가

모국어보다 외국어를 배우는 데 집중했기 때문에 크메르 세계가 잘못되었습니다.

Troeng Ngea는 사망하기 전에 현지 언론에 “내 책이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책은 크메르 루즈 정권 이전인 1973년에 썼음에도 여전히 유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작가, 작가, 작곡가, 영화 및 노래를 연구하고 연구하는 그룹 리더인 Vandy는 Troeng

Ngea가 남편의 이름이고 Lay Hun Ky가 그녀의 본명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Vandy는 “모두가 그녀를 Troeng Ngea라고 불렀는데, 이는 그녀가 1975년 크메르 루즈 정권에

의해 살해된 Mr Troeng Ngea의 아내라는 의미입니다.”라고 Vandy는 말했습니다.

그는 Troeng Ngea 씨는 당시 크메르인들에게 큰 영예를 안겨준 크메르 교수였으며

사람들은 Lay Hun Ky Ms Troeng Ngea라고 불렀고 그녀에게 큰 영예를 안겨주었다고 덧붙였습니다.

Lay Hun Ky는 크메르 루즈에 의해 살해된 남편에 대한 가장 오랜 사랑과 존경을 표현하기 위해 책에 작가의 이름을 Troeng Ngea로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