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예프, 미사일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키예프, 미사일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남부 러시아 통제 지역 타격

Tom Balmforth와 Pavel Polytuk 저

키예프 (로이터)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에 대한 폭격을 계속함에

따라 우크라이나가 남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에 대한 장거리 미사일 공격을 시작하고 탄약고를 파괴했다고 군이 말했습니다.

키예프

먹튀사이트 목록 우크라이나 군은 화요일 체르손 지역의 노바 카호프카 공격으로 52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당국은 최소 7명이 사망하고 약 70명이 부상했다고 러시아 타스통신이 보도했다.

이번 공습은 워싱턴이 우크라이나에 첨단 HIMARS 이동 포병 시스템을 공급한 후 이뤄졌는데, Kiev는 이 시스템을

군대에서 점점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Reuters는 전장 계정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우리 미사일 및 포병 부대의 결과에 따르면 적군은 52명(인명), Msta-B 곡사포 1대, 박격포 1대, 장갑차 및 기타 차량 7대,

남부 군 사령부인 Nova Kakhovka의 탄약고를 잃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설명에서 말했다.

친러시아 관리들은 이번 공격으로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이 지역은 한때 번성했던 농업 산업인 흑해에 접근할 수 있고 러시아의 병합된 크림 반도 북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전략적입니다.

SNS에 올라온 미확인 영상에는 밤하늘에 거대한 불덩이가 분출하는 모습이 담겼다. 러시아 국영 언론이 공개한 이미지는 잔해로 뒤덮인

황무지와 건물 잔해를 보여주었다.

러시아가 지원하는 지방 행정부 관리는 우크라이나가 HIMARS 미사일을 사용하고 비료나 화약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화합물인

초석이 들어 있는 창고를 파괴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직도 잔해 아래에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상자들은 병원으로 후송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파트와 집에 갇혀 있습니다.”

러시아가 임명한 카호프카 지역의 군민 관리 책임자인 블라디미르 레온티에프가 TASS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키예프, 미사일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그는 창고, 상점, 약국, 주유소, 교회가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야기는 계속된다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사용된 무기 유형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도네츠크에서 러시아 언론 캠페인

러시아는 도네츠크 지방과 돈바스 산업 지역 전체를 장악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동부를 계속 공격했습니다. 모스크바는 이달 초 Donbass의

나머지를 구성하는 Luhansk 지방을 점령했습니다.

러시아는 전쟁 직전에 독립을 인정한 자칭 인민 공화국 두 곳에서 모스크바가 지원하는 분리주의자들을 대신해 우크라이나에서 돈바스를 몰아내고 싶어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동쪽에서 대규모의 새로운 러시아 공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Pavlo Kyrylenko 도네츠크 지역 주지사는 특히 바흐무트 주와 시베르스키 주, 슬로비안스크와 크라마토르스크 주변에 러시아군이 상당히 집중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이 돌파를 시도하면서 이 지역의 최전선 전체가 끊임없는 포격을 받았지만 격퇴당했다고 그는 말했다.

TASS 통신에 따르면 친러시아 민병대 장교 Andrey Marochko는 Donbass에서 더 동쪽으로 우크라이나군이 Luhansk의 방공 부대에 “대규모 공습”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군사특수작전’으로 불리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작전은 거의 5개월이 지난 것으로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최대 규모의 분쟁이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