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학교 총격 사건에 소중한 사람들이 찍혔습니다.

텍사스 학교 총격 사건에 소중한 사람들이 찍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수요일, 텍사스 남서부의 Uvalde 마을에 있는 Robb 초등학교의 바리케이드 문 뒤에서 총에 맞아 사망한 19명의 어린이(교육구 교육감에 따르면 “소중한 개인”)와 두 교사의 삶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Vincent Salazar는 그의 11살 딸 Layla가 Tik Tok 비디오에 맞춰 수영과 춤을 추는 것을 좋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빨랐습니다. 그녀는 학교 운동장에서 6번의 경주에서 우승했으며 Salazar는 Facebook에 두 개의 리본을 자랑하는 Layla의 사진을 자랑스럽게 올렸습니다.

파워볼 추천 매일 아침 살라자르는 자신의 픽업 차량으로 그녀를 학교에 데려다 줄 때 Guns N’ Roses의 “Sweet Child O’ Mine”을 연주하고 따라 불렀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는 정말 재미있었다.

텍사스 학교 총격

매니 렌프로는 총격으로 10살 된 손자 우지야 가르시아를 잃었다.

Renfro는 “내가 아는 가장 귀여운 꼬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냥 내 손자라서 그런 말을 하는 게 아니야.”

Renfro는 Uziyah가 봄 방학 동안 San Angelo에서 그를 마지막으로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공을 던지기 시작했고 나는 그에게 패스 패턴을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빠른 어린 소년과 그는 공을 아주 잘 잡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Renfro가 말했습니다. “그가 기억하고 우리가 연습한 것과 똑같이 할 것이라고 내가 부르는 특정 연극이 있었습니다.”

Javier Cazares는 화요일 오후 자신의 9세 딸 Jacklyn Cazares가 교실에서 살해된 것을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두 번째 사촌인 Annabell Rodriguez를 포함하여 5명의 소녀 그룹과 함께 있었고, 이들은 긴밀한 친구 그룹을 형성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모두 사라졌습니다.”라고 Cazares가 말했습니다.

사망한 사촌의 확대 가족들은 수요일에 모여 바베큐를 하며 서로를 애도하고 위로했습니다.

Cazares는 그의 딸을 “목소리가 있고 괴롭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아이들이 괴롭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폭죽”으로 묘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음이 컸다”고 말했다.

희생자 중 한 명인 10살 된 딸 Jailah Nicole Silguero가 있는 Veronica Luevanos는 눈물을 흘리며 그녀의 딸이 화요일에 학교에 가기를 원하지 않고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느끼는 것 같았다고 Univision에 말했습니다. Jailah의 사촌도 총격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렉 애봇 텍사스 주지사는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총격범이 화요일에 스스로 바리케이드를 치고 아이들과 교사들에게 총을 쏜 같은 4학년 교실에 모든 사망자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총격범이 공격에 AR-15 스타일 반자동 소총을 사용했고 총격 직전 페이스북에 “나는 초등학교를 쏠 것이다”라고 올렸다고 말했다.

학교 교육감 Hal Harrell은 아이들과 그들의 교사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눈물을 참았습니다.

Harrell은 아이들에 대해 “그들의 천사 같은 미소를 보면 그들이 사랑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이 학교에 오는 것을 좋아했다는 것, 그들이 단지 소중한 사람들이었다는 것.”more news

Harrell은 두 교사가 자신의 일에 “마음과 영혼을 쏟아 부었다”고 말했습니다.

44세의 Eva Mireles 선생님은 사랑 많은 어머니와 아내로 기억되었습니다. “그녀는 모험심이 강했습니다. … 그녀는 분명히 매우 그리울 것입니다.”라고 샌안토니오에 사는 34세의 친척 Amber Ybarra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