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관리들은 가장 큰 호수 범람을

파키스탄 홍수: 관리들은 가장 큰 호수 범람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
파키스탄 당국은 수위를 낮추려는 마지막 시도가 실패한 후 가장 큰 호수가 제방을 터뜨리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신드(Sindh) 주의 만차르 호수(Manchar Lake)는 파키스탄의 3분의 1을 범람시킨 기록적인 몬순 이후 위험할 정도로 가득 찼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지금까지 3번의 호수 제방 파손(두 번은 인근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으로 100,000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그러나 여전히 물이 넘칠 수 있으며 구조 팀은 익사 위험이 남아 있는 더 많은 사람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경주하고 있습니다.

파키스탄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gency)은 파키스탄에서 홍수로 약 3300만 명이 피해를 입었고 458명의 어린이를 포함해 최소 1314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추정에 따르면 홍수로 인해 최소 100억 달러(85억 파운드)의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Sindh 지방은 국가 식량 공급의 절반을 생산하여 이미 경제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가에서 심각한 식량 부족에 대한 두려움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파키스탄 해군이 2022년 9월 3일 파키스탄 신드주 다두(Dadu) 지역 카이푸르 나단 샤(Khairpur Nathan Shah)에서 홍수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구조하고 있다.

파키스탄 해군은 좌초된 이들 중 일부를 구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익사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일요일에 관리들은 두 개의 시골 마을을 침수시킨 후 Manchar 호수를 침범했습니다.

희망은 그 움직임이 은행을 더 이상 파열시키고 인구 밀도가 더 높은 지역을 범람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조치는 약 400개 마을에 영향을 미쳤으며, 총 인구는 135,000명이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일부 마을을 의도적으로 범람시키기로 한 결정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결정입니다. 호수는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사는 다두(Dadu)와 잠쇼로(Jamshoro)라는 두 지역에 걸쳐 있으며 지역의 약 80%가 물에 잠겨 있습니다.

이제 호수 근처의 주민들은 정부의 기계를 사용하여 계획되지 않은 재앙적인 과잉 유출을 피하기 위해 제방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호수에 세 개의 위반이 있습니다. 두 개는 계획에 따라, 하나는 계획되지 않은 위반입니다.

우리의 큰 도시, 마을, 우리가 그들을 구할 수 있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Sindh의 관개 장관 Jam Khan Shoro는 BBC의 Newshour 프로그램에 말했습니다. more news

마을 사람들은 계획된 위반이 발생하기 전에 대피하라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지역 소식통에 따르면 모든 사람이 제시간에 안전한 곳으로 이송되지는 않았습니다. 일부는 시골 지역 사회의 많은 사람들의 생명줄인 집이나 가축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았으며 갈 곳이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몬순 비로 인한 피해를 보여주는 지도
대피를 돕기 위해 군대가 투입되었지만 대부분 지역 주민들이 서로를 돕기 위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