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 U-Michigan 의사 희생자를 위한

판사, U-Michigan 의사 희생자를 위한 기금 승인

판사

토토사이트 디트로이트 (AP) — 금요일 판사는 미시간 대학 의사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말한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위한 기금에 서명했습니다. 학교.

“미시간 대학교는 고 로버트 앤더슨이 저지른 학대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합니다. 우리는 이 합의가

생존자들의 치유 과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학교 이사회 의장인 Paul Brown이 말했습니다.

Anderson은 거의 40년 동안 대학에서 근무한 후 2008년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캠퍼스 보건 서비스의 이사이자 축구를 포함한 여러 스포츠 팀의 의사였습니다.

전직 운동 선수, 학생 및 대학과 관련이없는 사람들 (대부분 남성)은 일상적인 신체 검사 또는 기타 방문에서 Anderson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합의는 1월에 발표되었지만 최종 세부 사항이 마무리되는 데 몇 달이 걸렸습니다. 대학은 이번 거래가 최근 청구인의 98%로부터 승인을 얻었다고 밝혔다.

앤더슨의 희생자들을 위한 수석 협상가인 Richard Schulte는 “긴 여정이었습니다. “생존자들에게 매우 기쁘고 결승선을 통과할 수 있어 기쁩니다.”

대학은 자금이 어떻게 분배되는지에 대해 아무런 역할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합의금의 6% 또는 3천만 달러는 나중에 청구를 제기하는 사람들을 위해 따로 마련됩니다.

미국 지방 판사 빅토리아 로버츠는 기금 조성을 승인하고 휴스턴에 본사를 둔 Archer Systems LLC를 청구 관리자로 임명했습니다.

판사, U-Michigan

Schult는 “프로세스는 완전히 기밀이지만 이번 가을에 배포가 이루어지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스캔들은 1970년대 레슬링 선수인 태드 델루카(Tad DeLuca)가 경찰 조사를 촉발한 고소장을

제출한 지 2년 후인 2020년에 공개적으로 드러났지만 앤더슨은 오래 전에 사망했습니다.

그것은 그들도 Anderson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고 말하기 위해 앞으로 나온 사람들의 물결을 촉발했습니다. 일부 주장은 수십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송이 뒤따랐다.

한편, 대학은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법률 회사 WilmerHale를 고용했습니다. 결과는 참혹했습니다.

Anderson은 37년의 경력 동안 “수많은 경우”에 환자를 희롱하고 학대하고 폭행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운동부의 코치, 트레이너 및 기타 직원들은 앤더슨의 행동에 대한 불만, 소문, 심지어 농담에도 불구하고 앤더슨의 상태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운동 감독인 Don Canham과 전설적인 축구 코치인 Bo Schembechler에게 불만이 제기되었지만 아무런 조치도 취해지지 않았습니다. 둘 다 사망했습니다.

Anderson은 또한 연방 정부로부터 미시간 남동부의 조종사와 항공 교통 관제사에게 물리적 자료를 제공하도록 인증받았습니다.more news

브라운은 “이 합의는 일어난 일을 완전히 이해하고, 수정하고, 개혁을 시행하기 위해 2년 이상 전에 시작한 과정에서 우리가 취한 단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M이 모두에게 안전한 캠퍼스 환경을 만드는 데 선두주자로 간주될 때까지는 우리의 작업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모두가 만족한 것은 아닙니다. 학생 방송인이자 1980년대 초 Anderson의 희생자였던 Richard Goldman은

Schembechler가 그를 Canham에 소개했지만 강력한 운동 감독이 개입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Goldman은 Brown의 발언에 대해 “진지하게 가짜 사과는 용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