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우크라이나 전쟁 확대 서방에 핵

푸틴 우크라이나 전쟁 확대 서방에 핵 위협을 가하다

푸틴 우크라이나

오피사이트 런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수요일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러시아의 첫 동원령을 내리고 우크라이나를 병합하려는 계획을 지지하면서 러시아를 방어하기 위해 핵무기를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한 서방이 허세를 부리는 것이 아니라고 경고했습니다.

모스크바의 2월 24일 침공 이후 가장 큰 우크라이나 전쟁의 고조에서 푸틴은 명시적으로

핵 분쟁의 망령을 제기하고 헝가리 크기의 우크라이나 덩어리를 병합하는 계획을 승인했으며 300,000명의 예비군을 소집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TV 연설에서 “우리 나라의 영토 보전이 위협받는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러시아와 우리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나토가 러시아 국경으로 확장하는 것을 인용하면서 서방이 러시아에 대한 핵무기

사용 가능성을 논의함으로써 “핵협박”에 참여하고 러시아를 파괴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자체에 대한 군사 작전을 추진하기 위해.

푸틴 대통령은 “서방은 공격적인 반러시아 정책에서 모든 선을 넘었다”고 말했다. “이것은 허세가 아닙니다.

그리고 핵무기로 우리를 협박하려는 사람들은 풍향계가 방향을 틀고 그들을 향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러시아 전쟁터에서 치명적인 패배를 당한 뒤 이어진 연설은 전쟁 과정,

69세 크렘린 국장 자신의 미래에 대한 추측을 촉발했으며 푸틴이 자신의 “특수 군사 작전”을 두 배로 늘리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우크라이나에서.

푸틴 우크라이나

본질적으로 푸틴은 미국 주도의 NATO 군사 동맹과 러시아 간의 직접적인 대결 위험을 높임으로써(제3차 세계 대전을 향한 한 걸음) 서방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깜박할 것이라는 데 베팅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고 있는 흔적.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쟁은 수만 명의 목숨을 앗아갔고, 세계 경제에 인플레이션을 촉발했으며

, 많은 사람들이 핵전쟁이 임박했다고 두려워했던 1962년 쿠바 미사일 위기 이후 서방과의 최악의 대결을 촉발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 군인들이 키예프 군대에 첨단 무기, 훈련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집단 서방”의 전체 전력에 효과적으로 맞서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러시아 예비군을 부분적으로 동원하는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푸틴 대통령 직후 연설에서 세르게이 쇼이구(Sergei Shoigu) 국방장관은 러시아가 모스크바의 처분에 따라 약 2,500만 명의 잠재적 전투기 중 약 300,000명을 추가로 징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에서 소련이 나치 독일과 싸운 이후 처음으로 동원되는 동원이 즉시 시작된다.

그러한 움직임은 지금까지 전쟁에 대한 지지가 지방보다 낮은 수도와 다른 주요 도시에서 평화의 모습을 유지하려고 노력한 푸틴에게 위험합니다.

1999년 마지막 날 보리스 옐친이 푸틴에게 핵 서류 가방을 건네준 이래, 푸틴의 최우선 과제는

1991년 소련이 붕괴했을 때 모스크바가 상실한 강대국의 위상을 최소한 일부라도 회복하는 것이었다.

푸틴은 미국이 NATO의 동쪽 확장, 특히 러시아가 자신의 영향력 범위의 일부로 간주하는 우크라이나와 그루지야와 같은 구소련 공화국에 대한 구애를 주도한 것에 대해 반복적으로 비난해왔다.

푸틴 대통령은 몇몇 “선도” NATO 국가의 고위 공무원들이 러시아에 대해 잠재적으로 핵무기를 사용할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