퓰리처상 수상 역사가 데이비드 맥컬로,

퓰리처상 수상 역사가 데이비드 맥컬로, 향년 89세로 별세

퓰리처상

먹튀검증커뮤니티 뉴욕 (AP) — 브루클린 다리에서 존 아담스 대통령과 해리 트루먼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사랑스럽게

짜여진 이야기로 그를 당대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역사가로 만든 퓰리처상을 수상한 작가 데이비드 맥컬로가 사망했습니다. 그는 89세였다.

그의 출판사인 Simon & Schuster에 따르면 McCullough는 일요일 매사추세츠주 Hingham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건강이 악화되어 사랑하는 아내 Rosalee보다 두 달도 채 안되어 사망했습니다.

동료 역사가인 Jon Meacham은 월요일에 “데이비드 때문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쌍둥이 의무를 느낀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역사적 기록과 분석이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지적으로나 본능적으로 전달되기를 원하는 독자를 위한 것입니다.”

과거의 즐겁고 지칠 줄 모르는 학생이었던 McCullough는 역사에 대한 자신의 열정을 일반 대중과 공유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퓰리처상 수상 역사가

그는 자신을 평생의 호기심과 자신이 가장 관심 있는 주제를 맡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진 축복받은 평범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건축과 건축에 대한 그의 관심은 파나마 운하와 브루클린 다리에 대한 그의 초기 작품에 영감을 주었고,

그가 선량한 사람들이라고 믿었던 지도자들에 대한 존경심은 그를 아담스와 트루먼에게로 이끌었습니다. 70~80년대에는 2011년 발매된

‘그레이터 저니(The Greater Journey)’로 파리에 대한 애정을, 2015년에 발매된 라이트 형제의 베스트셀러로 항공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의 책 외에도 잘생긴 백발의 McCullough는 PBS의 “The American Experience”와 Ken Burns의 장엄한 “Civil War”

다큐멘터리의 팬들에게 알려진 그의 아버지다운 바리톤인 역사가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존재였을 것입니다. “Hamilton”의 작가

Ron Chernow는 McCullough를 “미국 역사의 이름이자 목소리”라고 불렀고 월요일 Burns는 McCullough가 그에게 친구이자 “영재 교사”라고 트윗했습니다.

McCullough의 미국 과거에 대한 축하는 그에 대한 가장 강력한 비판으로 이어졌습니다. 그 애정은 너무 쉽게 낭만화로 바뀌었습니다. .

그의 2019년 책 “The Pioneers”는 19세기 정착민들이 서부로 이주하면서 아메리카 원주민에 대해 자행된 잔학 행위를 최소화했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초기 작품에서 그는 Truman, Adams 및 기타 사람들에 대한 더 어려운 진실을 피하고 스토리텔링을 분석보다 우선시한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Sean Wilentz는 2001년 New Republic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McCullough의 구체적인 공헌은 대규모 역사 전기를 관람 감상의 또 다른 장르,

성격 인식의 연습, 교화 및 유쾌한 고양의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취급한 것입니다.”라고 인터뷰했습니다. AP 통신의 연도에 따르면

McCullough는 자신이 너무 부드럽다는 비판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지도자가 발을 찰흙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모두 찰흙으로 만들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의 작품에서 결점을 발견한 동료들조차 그의 친절과 관대함을 칭찬하고 그의 재능을 인정했다. 수백만 명의 독자와 소수의

수상자들이 그의 이야기에 감동했습니다. 수년 동안 McCullough는 매사추세츠의 Martha’s Vineyard에 있는

자신의 집 부지에 있는 무선 코티지에서 마음을 바꾸고 시장을 형성한 Royal Standard 타자기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그는 Truman과 Adams의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었고 McCullough의 자신의 “1776”을 포함하여 미국 혁명에 관한

베스트셀러의 물결을 시작했습니다. 80년대에도 그의 책은 여전히 ​​인기를 얻었고 이 주제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