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단계 임신 후 변형으로 평평한 배의 비밀을 공유합니다.

7단계

카지노 알 공급 많은 초보 엄마들처럼 27세의 엘리 피셔(Ely Fisher)는 임신이 자신의 몸을 극적으로 변화시켰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아들 오션을 낳은 후, 그 아기의 무게가 주위에 붙어있었습니다.

“나는 임신 전 매우 날씬한 날씬한 사람이었고 운동을 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Sun에 말했습니다.

7단계

“나는 음식이나 몸과 좋은 관계를 맺은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나는 폭식을 하고 하루나 이틀 동안은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먹지 않았습니다.”

Perth에 기반을 둔 피트니스 블로거는 그녀가 “날씬한 뚱뚱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때는 훈련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운동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굶주리고 그 지역을 공격하려고 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효과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예기치 않게 임신을 하기 전에 “날씬하지만 근육이나 훈련이 없는 마른 지방”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때 갑자기 임신을 하고 신혼여행을 하게 되면서 감수해야 할 감정이 생겨 먹고 싶은 마음에 위로를 하고 먹게 된 것 같아요.

“나는 임신 기간 동안 건강이 좋지 않았고, 코어가 약하고 근육이 없었기 때문에 임신 기간 내내 몸, 특히 허리와 심장 건강이 요동쳤습니다.

“쉬고 있는 심박수가 천정을 뚫고 나왔기 때문에 결국 유도를 당했습니다.”

결혼식 날 엘리의 몸무게는 13kg이었고 1년 내내 그렇게 지냈다고 한다.

7단계 임신 후 변형으로 평평한 배의 비밀

“나는 한밤중에 아들에게 모유 수유를 하기 위해 잠에서 깨고, 그를 잡고 냉장고로 걸어가서 고슴도치 조각(브라우니)을 꺼내 그와 함께 침대로
다시 걸어가서 눕고 먹이를 주며 내 브라우니를 먹습니다. 비몽사몽!” 그녀는 인정했다.

“너무 피곤하고 슬펐고 거울도 피했고 샤워할 때 내 몸을 내려다보지도 않았고 아무도 알려주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너무 큰 옷을 입었어요.

“나는 이것이 이제 내 인생이라고 믿으며 걸어다녔다. 나는 내가 꿈꿔왔던 젊고, 활기차고, 자발적인 멋진 엄마가 아니었다.

DEADLY DELAY 임신 소화불량 탓으로 돌린 엄마, 대장암인 줄 알고 충격
“난 정말 고생했어. 내 몸이 변할 거라는 걸 알았어 – 네가 인간이 되면 변할 거야 – 하지만 내 모습이 반영될 줄은 몰랐어. 내가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고칠 방법을 몰랐습니다.”

18개월이 지나면 그녀는 체중이 4kg이나 가벼웠을 뿐만 아니라 이제 다른 엄마들이 날씬해지길 원하든 원하지 않든 새로운 몸에 적응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녀는 오션의 첫 생일 사진 몇 장을 보고 체중 감량 여정이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나는 웃고 있었고 예쁜 드레스를 입고 있었고, 거의 1년 만에
처음으로 입게 된 드레스를 입고 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행복해 보였으나 나는 그 미소를 통해 볼 수 있었다.

“나는 아팠고, 길을 잃었고, 에너지와 모험을 갈망했고, 지치거나 헐떡이지 않고 오션을 따라 달릴 수 있기를 갈망했습니다. 더 이상 떨어뜨렸다.

“몇 번 더 일찍 운동을 시도했지만 항상 실패했습니다. 너무 아프고 너무 피곤하거나 바빴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내 상황이 30분 동안의 아픈 운동보다 훨씬 더 고통스럽다는 것을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