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 Abbott는 팁을 거부하기 위해 눈물로

Greg Abbott는 팁을 거부하기 위해 눈물로 웨이트리스를 떠났다고 주장합니다.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는 자신이 Rainforest Cafe에서 직원들에게 팁을 주지 않았다는 바이러스성 온라인 게시물에서 자신은 레스토랑을 방문한 적이 없다고 비난했습니다.

Greg Abbott는

토요일 늦게 Reddit에 업로드된 게시물에 따르면 공화당 주지사와 20명의 정당은 텍사스 그레이프바인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2명의 서버에게 팁을 주지 않았습니다.

Greg Abbott는

이 게시물에는 트위터에서 가져온 댓글이 포함되었으며 “서버는 Abbott 주지사를 섬기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맞습니까?”

텍사스에서 팁 임금에 대한 최저 현금 임금은 $2.13이고 기본 현금 및 팁 최저 임금 비율은 $7.25입니다. 레스토랑 서버는 종종 저임금을 보충하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객의 팁에 의존합니다.

Twitter 사용자 @DeniseBinAR의 트윗은 Abbott가 작은 팁만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댓글에 대한 응답입니다. 그녀는 이렇게 썼습니다. “제 조카는 텍사스 그레이프바인에 있는 Rainforest Cafe의 서버였습니다.

Abbott는 20명의 파티와 함께 ​​들어왔습니다. 서버 2대입니다. 팁에 한푼도 없습니다. 그의 아내는 제 조카에게 그를 섬기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혼모인 조카가 눈물을 흘리며 집에 왔다”고 말했다.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의 사진
먹튀사이트 검증 위,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가 2021년 10월 27일 텍사스 휴스턴에서 열린 휴스턴 지역 비즈니스 연합의 월간 회의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Abbott는 자신이 텍사스주 Grapevine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웨이터에게 팁을 주지 않았다는 레딧 포스트에서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Reddit의 r/antiwork 그룹에서 공유된 이후 이 게시물은 89,500개 이상의 추천과 4,900개 이상의 댓글을 받았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대부분의 사람들은 팁을 주는 과정이나 주지사의 명백한 행동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한 Reddit 사용자는 “이제 나는 서비스를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에 대한 권위자는 아니지만 음식, 보안 또는 쉼터에 대한 명예는 현금으로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냉소적으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국가의 주인이 당신의 존재를 존중하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그가 당신에게 그와 그의 부인에게 절하지 않은 것을 기뻐하십시오. more news

. 텍사스는 더 이상 민주주의가 아니라 공화당의 영지입니다.”

Abbott의 대변인은 자신이 서버에 팁을 주지 않았다는 주장을 반박했으며 Grapevine 레스토랑을 방문한 적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Renae Eze 대변인은 Newsweek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학비를 지불하기 위해 테이블을 기다렸던 Abbott 주지사는 레스토랑 직원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일의 요구 사항을 저글링하는 노고를 충분히 이해합니다.”

Newsweek는 의견을 받기 위해 @DenseBinAR에 연락했습니다.

여론조사 웹사이트 FiveThirtyEight에서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Abbott는 11월 중간 선거 후에도 텍사스 주지사에 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