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는 전 KGB 요원이 Johnson과 Lavrov의

MP는 전 KGB 요원이 Johnson과 Lavrov의 비공개 통화를 주선하려했는지 묻습니다.

MP는 전

Yvette Cooper는 2018년 이탈리아에서 Alexander Lebedev와 Boris Johnson의 만남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요청합니다.

이베트 쿠퍼는 2018년 4월 주말 파티에서 알렉산더 레베데프가 보리스 존슨과 러시아 외무장관 세르게이 라브로프 사이에 개인 전화를 주선하려 했는지 묻기 위해 커먼즈에서 긴급 질문을 사용했다.

존슨이 외무장관이 관리들이 참석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 KGB 요원 레베데프를 만났다고 처음으로 시인한 지 하루 만에, 그림자 내무장관은 레베데프의 아들이 소유한 이탈리아 궁전에서 파티를 방문하면서 더 많은 질문이 생겼다고 하원에 말했다. .

“알렉산드르 레베데프가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과의 회담에서 전화통화를 주선하려 했다는 소문도 있는데 사실인가요? 그 전화가 왔어?” 쿠퍼는 택배 상자에서 물었다.

이에 대해 비키 포드(Vicky Ford) 외무부 차관은 “나는 국가 안보 문제를 진지하게 생각한다”고 말했지만 실질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지는 못했다. 그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장관들이 “세계 최고의 제재 패키지”를 도입했다고 말했다.

MP는 전

지난 달 Tortoise 웹사이트는 Lebedev가 당시 외무장관이었던 Johnson과 Lavrov 사이에 거의 두 달 전에 발생한 솔즈베리 중독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감시되지 않는 라인을 설정하려고 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존슨이 늦잠을 자서 전화가 오지 않았다.

목요일 후반에 레베데프는 두 정치인 사이에 전화를 주려고 했다는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둘 다 서로를 완전히 부를 수 있었고, 분명히 그렇게 했습니다. 그들은 왜 전화 교환원이 필요할까요?”

그러나 그는 파티에서 존슨을 만났다고 확인하며 악수를 나눴다. Lebedev는 “아마도 우리는 다른 손님들과 함께

식탁에서 서로에게 몇 마디 말을 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시대에 진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특히 러시아인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토요일 밤에 존슨은 행사에서 만취한 것으로 이해되는데, 이는 신문 소유주와 당시 외무장관 사이에 많은 내용이 논의될 가능성이 없었음을 의미합니다.

존슨 총리는 수요일에 하원의원들에게 보안 정보 없이 주말 파티를 위해 페루자를 방문했다고 확인했으며,

그곳에서 소련 KGB의 전 대령인 레베데프를 “확실히 만났다”고 인정했다. 존슨은 귀국 후 관리들에게 만남을 보고했다고 말했다.

Cooper는 Independent and Evening Standard의 전 소유주이기도 한 Lebedev와의 만남에 대해 Ford에게 일련의 질문을 했습니다. “외무성, 내무성, 경호원은 이 회의를 미리 알고 있었나요? 회의가 끝난 후 상세한 기록이 있었습니까? 외무장관이 술에 취해 제대로 기억하지 못한다는 소문이 돌았기 때문이다. 그게 사실이야?” 그녀가 물었다.

노동당 의원은 야당이 몇 달 동안 회의에 관해 질문을 했으며 장관들이 정보를 은폐했다고 비난했다고 말했다.

쿠퍼는 의원들에게 “당을 은폐하고 법을 어기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이지만 국가 안보를 은폐하는 것은 완전히 불명예”라고 말했다.

포드는 초기 성명에서 존슨이 수요일 회담의 사실을 확인했지만 그녀는 “레베데프와 했을

수도 있고 하지 않았을 수도 있는 논의 내용에 대한 정보가 없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