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워치 캄보디아, ‘레이디 에디션’ 출시

PU워치 캄보디아, ‘레이디 에디션’ 출시
4년 전 런칭한 스타일리시한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PU(전통 크메르 예술과 세련된 모던 럭셔리 미학의 결합으로 잘 알려져 있음)가 올해 출시될 4가지 새로운 모델 중 하나인 여성용 에디션을 곧 선보일 예정입니다.

PU워치 캄보디아

오피사이트 PU 시계 설립자 세스 피투(Seth Pitu)는 “레이디스 에디션을 포함한 4가지 모델로 디자인 단계를 마친 후 블루 하드웨어와 18K 로즈

골드 핸즈가 적용된 ‘로즈 골드 에디션’이 공식적으로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포스트에 알려줍니다.

Pitu는 PU 시계가 크메르의 창의적인 재능을 홍보하고 해외에서 왕국 제품에 대한 수요를 늘리는 사명을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은 캄보디아의 고대 사원 건축을 위한 주요 건축 자재인 라테라이트 벽돌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합니다.

“케이스 백은 라테라이트 벽돌을 기반으로 예술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크메르 숫자 6과 9가 새겨져 있습니다. 우리는 고품질 암소

가죽을 스트랩으로 사용했으며 소매 가격은 각각 600~800달러 사이입니다.”라고 Pitu가 말합니다. more news

PU는 2022년 1월부터 워치메이킹 기술을 높이 평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및 국제 시장을 위한 4가지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액세서리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모델은 “Tiger Eyes Stone”이라고 하며 0.5mm로 얇게 절단된 특수 원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시험 생산 동안 PU는

취약성으로 인해 이러한 얇은 웨이퍼가 설정되기 전에 깨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했습니다.

PU워치 캄보디아

“우리는 그것들에 더 오랜 시간을 투자했고 이는 더 높은 생산 비용을 의미했습니다.

‘타이거 아이즈 스톤’ 시계 프로젝트의 경우 300개의 스톤 중 210개 정도가 부러졌고 나머지 90%의 스톤만이 품질 관리 기준을 통과했지만 조립 단계에서 파손으로 5%가 더 손실되었습니다. ” Pitu는 시계의 외부 케이스가 긁힘 방지 및 내마모성이 모두 강한 내구성 있는 세라믹으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합니다.

Pitu에 따르면 Tiger Eye Stone 시계는 18K 순금 옐로우 골드, 파란색 나사 및 특수 자동 무브먼트(10 ATM)로 제공됩니다.

시계의 1.5mm PU 로고는 사파이어 크리스탈 유리로 만들어졌습니다.

Pitu는 “생산 사슬의 높은 비용과 많은 시행착오로 인해 Tiger Eye Stone 시계의 가격표는 $4,190입니다.”라고 Pitu가 말합니다.

세 번째 모델은 Banteay Srei Limited Edition이라고 하며 이름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10세기 캄보디아 사원은 힌두 신 시바에게 바치는 복잡한 조각으로 유명한 앙코르 사원의 주요 그룹에서 북동쪽으로 25km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이 놀라운 사원의 조각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PU 시계에 고대 스타일의 엠보싱이나 조각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조각품을 정확히 복사하여 상품화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Pitu는 Banteay Srei의 가격이 5,200달러이며 크메르 예술의 가치를 홍보하고 그 장엄함을 보여주기 위한 한정판 시계라고 말합니다.

PU 워치 캄보디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PU는 2022년 반테이 스레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단 6대만 생산했다. “이 모델의 마지막은 2024년에 선주문이 가능합니다.”

Pitu에 따르면 “Tiger Eyes Stone”과 “Banteay Srei Lim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