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odonetsk 전투가 우크라이나 도시

Severodonetsk 전투 도시 도달

Severodonetsk 전투

우크라이나 동부의 한 고위 인사는 동부의 우크라이나 통제 지역을 연결하는 중요한 도로가 러시아군에 의해 다른 지역과 차단되었다는 보고를 부인했습니다.

세르히 하이다이(Serhiy Haidai) 지역 군사행정국장은 “루한스크는 차단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전투는 러시아의 주요 목표물인 대도시 세베로도네츠크 외곽까지 도달했습니다.

그들이 바흐무트로 가는 길을 점령하면 도시가 포위될 수 있습니다.

Haidai는 Severodonetsk의 남서쪽으로 가는 경로가 공격을 받았지만 인도적 지원은 여전히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루 24시간 포격을 받고 있는 세베로도네츠크 자체의 상황은 훨씬 더 암울했고 러시아군은 박격포와 공중 폭격뿐 아니라 박격포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가깝다고 그는 BBC에 말했다. 그는 자신의 텔레그램 피드에서 화요일에 러시아군의 폭격으로 6명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러시아가 이웃 도시인 리시찬스크를 점령하면 전체 루한스크 지역이 그 손에 넘어가게 됩니다.

루한스크 지역 수장은 러시아군이 민간 기반 시설을 폭격했다고 비난했으며 15,000명의 민간인이 주로 대피소에 세베도네츠크에 남아 있었습니다.

Severodonetsk

Haidai는 “그들은 도시를 점령할 수 없기

때문에 도시를 파괴하고 우리 군대를 도시에서 떠나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베로도네츠크에서 민간인 대피를 도운 미국의 전투 의무병 댈러스 앤서니 케이시는 민간인 지역에 대한 포격이 지속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틀 전에 자원 봉사 여성 중 한 명이 집집마다 가다가 총을 맞았습니다. 그녀는 다리의 하반부를 잃었고 우리가
그녀에게 다가가기 전에 많은 피를 흘렸습니다. 우리는 심폐소생술을 해야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는 BBC에 말했다.

러시아가 침공을 시작한 지 3개월 후, 러시아의 전쟁 목표는 현재 Donbas의 산업 중심지에 있는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을
점령하는 데 집중되어 있습니다.

러시아는 전쟁터에서 막대한 손실을 입었고 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국영 TV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모스크바
병원에서 사상자를 방문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주말 TV 프로그램을 위해 촬영된 매우 짧은 클립에서 러시아 지도자는 한
남자에게 “당신의 아버지가 당신을 자랑스러워할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동부의 상황이 극도로 어렵다고 설명했으며 러시아의 저명한 인사들은 장기간의 분쟁에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니콜라이 파트루쇼프 안보리 사무총장은 러시아가 시한을 지키지 않고 있다고 밝혔고, 세르게이 쇼이구 국방장관은 공세의 속도가 느려지고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는 유럽 국가들에게 러시아의 침략에 맞서 단결을 보여달라고 호소했고 드미트로 쿨레바 외무장관은
서방에 모든 무역을 중단하여 “러시아 수출품을 죽여라”고 촉구했습니다.

러시아는 수요일 새벽에 동부의 도시와 도시를 폭격했을 뿐만 아니라 남부 도시인 자포리지아에 사상 최대 규모의 미사일 공격을 가해 1명이 사망하고 60채 이상의 가옥과 쇼핑센터가 피해를 입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