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sha Paytas, 딸 말리부 바비

Trisha Paytas, 딸 말리부 바비 탄생 발표

Paytas는 Instagram과 Twitter에서 신생아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10년 넘게 블로거로 논란을 빚고 있는 유튜브 스타 트리샤 페이타스가 목요일 딸의 탄생을 알렸다.

토토사이트 Paytas는 Instagram 게시물에 “그녀가 도착했습니다”라는 캡션에 하트 이모티콘을 추가했습니다. “우리 딸 Malibu Barbie Paytas-Hacmon을 만나보세요.”

Trisha Paytas

이 게시물에는 수요일에 태어난 말리부 바비 인형을 안고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Paytas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risha Paytas

두 사람은 딸기 테마의 잠옷을 입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 Paytas는 남편 Moses Hacmon과 함께 아기를 안고 있습니다.

그녀는 9월 14일 “최고의 날”이라는 짧은 틱톡 영상도 올렸다.

댓글 요청에 즉각 응하지 않던 온라인 개인은 헐리우드 배우 지망생으로 커리어를 시작했고,

하지만 브이로그에서 그녀의 전화를 찾았습니다. 그녀는 “Trisha Paytas Saying The N Word AndBeing Racist For A Minute Straight”와 같은 YouTube 동영상이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공격적이고 터무니없는 발언으로 입소문을 탔습니다.

그녀는 동료 YouTuber 및 처남 Ethan Klein과 함께 팟캐스트 Frenemies를 공동 진행하면서 인기를 다시 얻었습니다. 두 사람은 2021년 6월에 결별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그녀는 딸을 환영할 준비를 하면서 결혼 생활을 기록한 비디오를 더 많이 게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녀의 임신 여행. 그녀는 참가자들이 Reddit에서 조직하는 조직적인 괴롭힘 캠페인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지난 주, Paytas는 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Paytas의 자녀로 환생할 것이라는 농담을 하는 바이러스 밈이 온라인에서 유행했습니다.

Paytas는 Instagram 게시물에서 밈에 대해 언급했으며 그녀가 아직 출산하지 않았을 때에도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왕실과 내 아기에게 미안하다”고 썼다. “무슨 말을 해도 이상하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IRL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문자와 전화를 주고받았다. 내가 진통에 들어갈 때 문자를 보내지 않을 것 같은 고리타분한 느낌의 아버지를 포함하여.

아직도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 외 – 아직 임신 중입니다. 그리고 출산을 하게 되면 발표하겠습니다. 왕실 가족에게 조의를 표합니다. 여왕님의 별세 소식을 듣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습니다.”

목요일, 그녀가 출산을 발표한 후 트위터에서 “말리부 바비 인형”이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Paytas를 축하했고 다른 사용자는 이름 선택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 환생 밈을 부활시킨 이들도 있었다.more news

“솔직히 너 때문에 울고, 두 사람을 축하해!” DJ Zach Sang은 Paytas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글을 남겼습니다.

“팝의 미래 여왕!!!” 한 사람이 Paytas의 트윗에 응답했습니다.

한 사람은 트위터에 “트리샤 페이타스가 딸의 이름을 말리부 바비라고 지은 게 아니다.